비즈블록스 카이져, 중국 거대 커뮤니티 ‘쓰텅’과 협약
비즈블록스 카이져, 중국 거대 커뮤니티 ‘쓰텅’과 협약
  • 김현주
    김현주
  • 승인 2019.09.05 16:51
  • 댓글 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회원 유치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있어서 커뮤니티, 네트워크의 힘을 빼놓고 블록체인 서비스를 이야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커뮤니티의 힘에 의해 일으켜 세워진 것이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만큼, 커뮤니티와의 상생은 필연적이라고 볼 수 있다.

국내 블록체인 기업인 ㈜비즈블록스 카이져도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해 커뮤니티를 확장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공격적으로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비즈블록스 카이져는 동북3성에 근거하여 중국 전역으로 분포돼 있는 암호화폐 투자 및 마케팅 회사인 ‘쓰텅’과 협약을 맺고,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커뮤니티를 통해 중국 내에 확산시키고 발전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쓰텅’은 중국 암호화폐 유저 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커뮤니티로, 카이져의 보안 기술력과 실생활에 적용될 수 있는 카이져 페이뱅크(모바일 콜드월렛) 시스템을 활용해 중국 내 커뮤니티 확장에 전념한다는 계획이다.

쓰텅 커뮤니티는 암호화폐 관련 분야별로 다양한 유저 및 투자자들이 모여 형성된 커뮤니티다. 비즈블록스 카이져는 블록체인 프라이빗 핵심 키 보안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독자적인 하드웨어(콜드) 기반 보안 시스템을 개발해 주목 받은바 있다. 카드형태의 콜드월렛 뿐만이 아니라, 암호화폐 거래소, 블록체인을 적용하는 기업 및 기관 등에 특화된 BSM 보안시스템을 통해 모바일 App 콜드월렛인 PayBanC 또한 서비스 중으로, 중국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통해 중국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즈블록스 카이져는 이러한 보안서비스뿐만 아니라 글로벌 암호화폐 금융종합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Aiser Pay와 BTC/ETH 거래는 물론, 비상장 코인간 거래를 지원하는 OTC(장외거래) 서비스, 암호화폐 자산을 대신 보관/관리 해주는 암호화폐 수탁 서비스인 커스터디 서비스 등을 개발 중에 있다.

쓰텅 대표이사는 “쓰텅이 중국 내 비즈블록스 카이져의 공식 커뮤니티로서 보안기술력과 마스터노드 홍보 및 중국 내 전략적 마케팅을 담당하여 오는 10월에 선보일 암호화폐 결제솔루션 ‘Aiser Pay’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글로벌 암호화폐 금융종합플랫폼이 되기 위한 첫걸음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iser Pay’는 10월 제주도에서 진행하는 올레팡 프로젝트에 사용될 지급 결제솔루션이다. 제주도의 국내 관광객은 물론 여러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과 유저들이 참여해 중국 유저들이 제주도에서 직접 암호화폐를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8229368 2019-11-07 12:59:22
오~~멋지네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
대박여감..

김서영 2019-11-07 12:50:49
카이져 가즈아 ~

가즈아~~~~ 2019-11-06 23:25:52
딴말필요없네요..
직접들어가서 확인하시죠..
왜? 중국에서 관심을 보였는지..
https://kisc.io
천천히 보시고요.. 좋 하루되시고요^^

김길순 2019-11-05 18:37:39
비즈블록스 카이져 날아가자~~~

카이져성공 2019-11-05 12:51:27
성공하자 카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