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 찾는 두가지 이유
편의점을 찾는 두가지 이유
  • 은빛태양을사랑할래
    은빛태양을사랑할래
  • 승인 2019.08.2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을 자주 찾는 첫번째 이유는 아무래도 편리하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아파트 1층에 CU가 있어서 아무때나 대충 걸치고 나가도 되고 24시간 열려있으니 아주 편리합니다.

그리고 편의점이 일반 마트보다 기본적으로 비싸긴 하지만 편의점에는 아주 신통한 2+1이 있죠!!! 2+1을 이용하면 마트값과 거의 같습니다.

자주 사는 2+1 제품은 주로 색깔 우유.. 2+1에 3천원이라 개당 1천원으로 마트값과 동일합니다.

빼놓을 수 없는 2+1 제품은 역시 라면입니다. 매달 품목이 바뀌는데 신라면, 참깨라면, 왕뚜껑 등을 삽니다. 왕뚜껑 역시 2+1으로 사면 3개에 대략 2천원정도로 마트가격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 우연히 발견해서 자주 사먹던 음료는 2+1 미닛메이드 벗꽃사과주스입니다. 3병에 3천원입니다. 병도 제법 큽니다.

병이 너무 예뻐서 눈길이 갔고 벚꽃은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정말 벚꽃맛인 것 같습니다. 사과맛과 벚꽃향이 어우러져 정말 상큼한 맛이 납니다. 장미포도맛도 있습니다.

예쁜 여자들이 먹는 음료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유희열씨가 광고모델이었네요. 좀 안어울리는 것 같은.. 그 동안의 이미지가 약간 깨진 것 같네요.. 긴 생머리의 하늘거리는 여자가 광고모델을 했으면 좋았겠어요. ^^;;

편의점을 찾는 두번째 이유는 해당 편의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인기 품목들이 있어서입니다.

예전에 한참 유행했었던 GS편의점의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가끔씩 생각나면 동네에는 없는 GS를 일부러 찾아가서 사오기도 하는데 여전이 맛이 좋습니다.

올 여름에 발견한 GS편의점의 수박소주와 우리술 고구마 동동.. 수박소주는 모양새는 완전 소주인데 실은 화이트와인입니다. 소주같은 쎈 맛은 없고 목넘김이 아주 부드럽고 수박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그리고 우리술 알밤동동 막걸리를 좋아하는데 GS에서는 고구마동동을 팔더군요. 달큰한 고구마맛이 알밤동동과는 또 다른 매력적인 맛입니다. ^^

이상, 편의점 리서치를 마치며 다른 분들은 즐겨찾으시는 편의점 특화제품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추천해주세요 ^^

파이낸스투데이 리서치센터는 메이벅스리서치 센트와 제휴하여 지정된 주제(리서치)에 대한 결과는 물론, 표본조사에서 얻어진 생생한 목소리를 가감없이 전해드립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 영역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리서치가 진행됩니다. 리서치에 참여한 생생하면서도 솔직한 목소리를 들어보시고 정책결정 및 의사결정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