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인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 첫 솔로앨범 발매 화제
가수 지인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 첫 솔로앨범 발매 화제
  • 김민정기자
    김민정기자
  • 승인 2019.09.0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지인 (이지인) 이 첫 솔로 싱글 앨범으로 찾아왔다.
지인은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 의 전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으며, 2013년 밴드 '비밥' 의 베이시스트& 메인보컬로 가수로써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중국 도우인에 지인의 직캠영상이 올라가며 큰 인기를 얻어, 현재 중국 抖音, 380만명의 팬을 보유한 인기 스타이다.
2018년 중국 싱글앨범 <超喜欢你-智仁> 을 발매, 2019년에는 한국 kbs드라마 <태양의계절> ost 작업에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보여줬다. 
지인은 이번 싱글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가수 지인의 모습을 보여드릴것이라고 밝혔다.

‘난'은 아련한 피아노로 시작해 진하게 끌고 가는 곡의 전개로 듣는 이와 보는 이로 하여금 작품에 더욱 몰입을 하게 해주며, 지인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더욱 듣는이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녹여낸다.

‘난'은  작곡가 배드보스와 카이져의 작품으로 세계적인 록 밴드 스틸하트와 JBJ95, XIA(준수), 슈퍼주니어 규현, 미나, 지석진,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숙희, 더블에스301 허영생, 노라조, 정재욱, 정동하, 리사 등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드라마 OST를 작업했으며 또 일본 에이벡스사의 소속 비버리(Beverly)와 일본 소니뮤직 남자 아이돌 그룹 유니오네, 일본 여자 아이돌 그룹 방과후 프린세스 그리고 일본 쇼룸 프로젝트 우승자 다나카 아이와의 음반 작업을 진행한 글로벌 프로듀서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