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윤성임 부회장, 전국을 대상으로 SNS마케팅 및 유튜브 강의 펼쳐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윤성임 부회장, 전국을 대상으로 SNS마케팅 및 유튜브 강의 펼쳐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9.0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KT에서 다져진 실력으로 ‘재미있고 신나는 유튜브 따라하기’ 외 다수 집필활동도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부회장이며 농업인, 축산업인, 임업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유튜브 중심의 SNS 마케팅 강의를 활발히 하고 있는 윤성임 SNS마케팅강사, 유튜브강사.

 

윤성임 SNS마케팅강사의 전력은 대학에서 전산통계학을 전공한 후 첫 직장인 ()KT에서 오랜 기간 CRM고객관리시스템, 마케팅통계지원시스템, 형상관리시스템, 기업보안관리시스템 등 전산시스템 개발 및 운영 업무 종사에 있었다.

 

KT 퇴사 후 경력단절 여성에서 벗어나 SNS마케팅 강사로 활동하게 된 계기는 제2의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던 중 과거 KT에서의 ICT관련 업무경험을 살릴 수 있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SNS마케팅강사양성 과정을 만나면서 부터다.

 

스마트폰, SNS 등 시대적 트렌드에 부합한 스마트폰 활용교육과 SNS마케팅교육 전문 강사 활동은 물론 과거 ICT 업무 경험을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 관련 강의 활동도 펼치고 있으며 지속적인 자기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시대적 핫 아이콘인 인스타그램 전국강의를 통해 다져진 노하우를 집대성 해 따라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마케팅+쇼핑사용법을 출판하면서 인스타그램 및 인스타그램 쇼핑 관련 전문 강사로서 자리매김을 해왔다. 이 후 2019에는 스마트폰의 폭 넓은 확산보급과 함께 유튜브 전성시대를 맞이해 재미있고 신나는 유튜브 따라하기책을 출판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으로 업그레이드된 강의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성임 유튜브 강사는 유튜브로 인해 인생은 70부터임을 실감하게 한 시니어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지병수 할아버지 등 제2의 인생 전성기를 누리는 사례를 통해 누구나 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시대 당당한 도전과 열정의 아이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재미있고 신나는 유튜브 따라하기는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따라할 수 있는 책으로 초보 유튜버나 시니어 유튜버 도전자들의 입문용으로 적합한 책이다. 여기서도 윤성임 강사는 주축이 되는 저자로서 이 책의 상당부분을 집필함으로써 유튜브 전문강사로서 영역확장에 입지를 구축했다.

 

윤 강사는 인생 2막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 책을 보고 유튜브 따라하기 시작해보라고 소개하며 지금껏 그 어떤 SNS보다 스마트폰 활용 유튜브가 즐겁게 배울 수 있고 배운 성과를 맛볼 수 있다라고 확언했다.

 

그 외 집필활동은 재미있고 신나는 유튜브 따라하기 외 따라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쇼핑사용법, 한눈에 보이는 4차 산업혁명, 4차 산업혁명 Why?, 이것이 4차 산업혁명이다, 스마트폰 활용 길라잡이,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SNS홍보마케팅의 신, 스마트폰 200배 즐기기, 매출 200배 올리는 모바일마케팅, SNS마케팅의 비밀병기 카카오스토리이다.

 

SNS 전반에 걸쳐 전문 강사로서 전국이 좁다 할 만큼 활발한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윤성임 강사는 기회만 닿는다면 많은 분들에게 손안의 스마트폰과 SNS를 가장 쉽고 즐겁고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강의를 통해 여러분들의 생활이 편리하고 행복해지는 것은 물론 향후 SNS를 활용해 자신의 경력과 노하우를 살려 셀프 브랜딩과 수익창출로 이어지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해내고자 열심히 뛰고자 합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윤성임 강사가 지금의 자리에 있기 까지는 ()KT에서 다져진 실력과 경륜이 뒷받침 하고 있고 윤 강사를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최선을 다해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열정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다. 앞으로 전국의 많은 소상공인 및 농업인들의 홍보마케팅에 윤성임 강사의 잘 다져진 노하우가 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