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모바 김유주 대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 부산 2019에서 블록체인 기술 시현
닉스&모바 김유주 대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 부산 2019에서 블록체인 기술 시현
  • Seo Hae
    Seo Hae
  • 승인 2019.08.29 16: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닉스&모바의 김유주 대표가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 부산 2019’에 참가하여 닉스페이를 비롯한 닉스&모바가 개발한 블록체인 기술을 시현했다.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주최하고 마블스 조직위원회, 부산블록체인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 닉스&모바 김유주 대표는 제2세션 ‘일상을 바꿀 블록체인 기술과 서비스 증명’ 세션에 스피커로 나선 가운데 “블록체인 기술이 이제는 일상을 바꿀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페이먼트 시스템을 비롯한 기술은 가지고 있지만 이를 신뢰할 수 있게 하는 부분이 부족한데 우리는 그 부분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페이먼트 시스템을 비롯한 기술은 가지고 있지만 이를 신뢰할 수 있게 하는 부분이 부족한데 우리는 그 부분에 집중하고 있다”라면서 "닉스&모바의 페이먼트 시스템은 의료관광, 게임, e스포츠를 모두 아우르는 새로운 플랫폼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국내 블록체인 전문가와 관계자 및 부산시민이 대거 참여하여 부산시 누리마루 APEC 하우스에서 개최된 행사는 제1세션 '기회의 땅,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 부산', 제2세션 '일상을 바꿀 블록체인기술과 서비스 증명', 제3세션 '부산, Digital Wall Street', 제4세션 ‘블록체인과 거래혁명’, 제5세션 '블록체인이 만드는 새로운 기회' 등 총 5개의 세션이 진행되어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는 장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록돌이 2019-11-30 22:26:58
Nix 김유주씨...일본에서 불쌍한 아줌마들 사기쳐서 가져간돈 빨리 갚어주세요.인간에 탈을쓰고 어떻게 타국에서 고생하는 한국사람들 돈을 사기치나요?여기서 보여준 당신의 매번 기도하는(척?) 가증스런 모습을 떠올리면 치가 떨리네요.한국에다 고소하기 전에 알아서 하세요 사기꾼아!황효금씨 당신도 함께 사가로 고소 할께요.각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