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7‘ 현대 홈쇼핑 누적 고객수 42,300명 돌파, 인기 비결은?
’헤드스파7‘ 현대 홈쇼핑 누적 고객수 42,300명 돌파, 인기 비결은?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8.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릿결과 머리숱 관리에 모두 도움을 주는 올인원 헤어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 헤어팩'이 현대홈쇼핑 누적판매 고객 42,300명를 돌파했다.

헤드스파7 측은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 파란눈 블랙 헤어팩이 2019년 상반기 헤어트리트먼트 중 누적판매 고객수 42,000여명 돌파 및 판매수량, 판매금액, 재구매 1등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 최대 재구매 횟수 1인 50회 구매 등의 다양한 기록을 세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가 홈쇼핑에서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핵심 성분부터 남다르다. 살리실릭애시드, 멘톨, 판테놀 등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모발에 영양을 주고 두피 탄력은 높여 주는 듀얼 단백질(실크단백질, 콜라겐), 자연유래성분 18종 등이 함유됐다.

헤드스파7이 2019년 상반기 판매 수량, 판매금액, 재구매 1등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갱신할 수 있었던 또 다른 비결은 편리한 사용법이다. 샴푸 후 헤어와 두피에 그대로 도포한 뒤 약 7초 정도 가볍게 손으로 마사지한 후 씻어 내면 된다. '7초의 마법'이라고 불릴 만큼 짧은 시간 내에 확실히 달라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처음에 도포할 때는 앰플 타입이었던 제형이 마사지하는 과정에서 고농도 크림타입으로 변하는 더블 액션 작용으로 모발의 큐티클 깊은 곳까지 단백질을 비롯한 영양을 전달하고 보습 코팅막을 형성한다.

오일 성분이 과도하지 않아 두피 자극 걱정 없이 두피에 직접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인기요인으로 분석된다. 사용 후 맑은 물에 충분히 헹궈낸 뒤 말려 주면 오일리하지 않으면서도 즉각적으로 모발의 윤기가 개선되고 두피 탄력이 높아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풍성한 패키지와 놀라운 가격도 홈쇼핑을 통한 제품 구매에 한 몫 하고 있다. 8월 28일 방송에서는 본품 200ml 7개와 35ml 2개, 무료체험분 35ml 1개가 패키지로 구성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파란눈 블랙 헤어팩이 판매수량 1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신 누적고객 42,300분들께 감사하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 번 방송에는 더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