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부터 쇄골까지 내려오는 매끈한 목선라인, 이쁜 목선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넥클레이' 추천
턱부터 쇄골까지 내려오는 매끈한 목선라인, 이쁜 목선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넥클레이' 추천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8.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 턱은 중력에 의해 계속 처지는 경향과 턱 아래에 지방이 계속 쌓이게 되어 생기며, 살을 급격히 빼 턱 부위 피부 탄력이 늘어질 수도 있다. 이런 이중 턱을 가지기 시작하면 목 부위에도 살이 접히기 시작하며 쇄골까지도 이어져 그 주름이 심화되기 시작한다. 

턱을 시작으로 쇄골까지 이어지는 목선에 피부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많아지면 자존감이 낮아지고 심각한 고민거리가 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목주름은 생기기 전에 자세를 교정하고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등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미 생겨버린 목주름은 피부 탄력 관리에 신경쓰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케어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 넥케어 전용 LED 디바이스 '넥클레이'가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셀리턴은 LED 전문 기업으로서 이미 LED마스크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셀리턴의 LED 기술력은 셀리턴만의 끝없는 연구개발과 노하우에서 나오는데, 셀리턴은 제품 개발부터 제품 양산, 품질 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런 셀리턴의 LED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목피부관리기 '넥클레이'는 디자인에서 볼 수 있듯이 목 전체를 감싸주며 날렵하고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어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잡았다. 특히 3개의 파장별 LED의 개수가 압도적인데, 근적외선 파장 159개, 근적외선 플러스 파장 159개, 블루 파장 159개, 총 459개의 LED를 자랑하며 셀리턴이 가진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셀리턴 ‘넥클레이’는 다수의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데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만 29~62세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된 임상시험 결과는 목피부 탄력은 6.01% 증가, 목 피부 치밀도 20.07% 증가, 목피부 탄성복원력은 6.15% 증가, 피부 결 거칠기는 13.43% 감소로 변화하여 기술력과 효과에 대해 신뢰를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