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의 명가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오는 27일 홈앤쇼핑에서 ‘로즈패드’ 런칭 방송
패드의 명가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오는 27일 홈앤쇼핑에서 ‘로즈패드’ 런칭 방송
  • 김현희
  • 승인 2019.08.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네오젠 코드나인의 신제품 ‘히알글로우 로즈 에센스 패드’를 출시하고 오는 27일 홈앤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드의 명가 네오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히알글로우 로즈 에센스 패드’는 2,000송이 장미꽃에서 1ml만 얻을 수 있는 귀한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꽃오일과 추출물, 장미수를 담아낸 로즈 크림 에센스 패드다.

장미 에센스의 진한 보습력을 담아 데일리로 가볍게 닦아내는 패드처럼 또는 건조한 부위에 올려 팩으로도 활용가능 한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8종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피부 겉과 속 수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반적인 결 개선만 가능한 토너 패드가 아닌 각질, 진정, 보습, 영양, 광채, 톤업 효과까지 6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프리미엄 로즈 크림 에센스 패드다.

국제 인증기관 ‘컨트롤 유니온’의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완료한 오가닉 패드를 사용해 피부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에 볼 수 없었던 80mm의 커다란 대왕 패드가 얼굴 전체를 손쉽게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신제품 로즈패드는 단순하게 각질만 벗겨내는 기존 패드에서 벗어나 피부 속 꽉 찬 영양감을 채워주는 새로운 크림 에센스 패드”라며 “다가오는 환절기 맞춤형 진정 보습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27일(화) 10시 25분 홈앤쇼핑을 통해 △히알글로우 로즈 에센스 패드(본품) 4개 △패드 전용 집게 △무료체험분으로 구성돼 6만90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