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IA 제휴사 美 MEDSiS, 블록체인 페이먼트 컴퍼니 테르니오와 파트너십 체결
WTIA 제휴사 美 MEDSiS, 블록체인 페이먼트 컴퍼니 테르니오와 파트너십 체결
  • 조영호
    조영호
  • 승인 2019.08.2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시장에 맥스웰 코인 출시 발표
사진 = 스노우볼커뮤니케이션즈 제공

MEDSiS International(CEO 조슈아 닥스 카브레라)가 지난 22일 미국 마이에미에서 맥스웰 코인이 미국과 유럽 시장에 최적화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WTIA 관계자는 “ 당사의 파트너사 MEDSiS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블록체인 페이먼트 회사인 테르니오(Ternio)와 새로운 제휴를 맺음으로써 맥스웰 코인의 미국과 유럽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MEDSiS가 WTIA와 아르헨티나, 브라질과 함께 맥스웰의 2019년 3분기 및 4분기 계획을 발표한 직후 나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르니오와의 제휴로 맥스웰은 다음달까지 31개 국가를 더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해왔다.

조슈아 닥스 카브레라는 "우리는 현재 아르헨티나, 브라질에 집중해 왔고 우리의 궁극적 목표는 항상 미국과 파트너십을 맺고 US달러와 함께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었다" 며“ 테르니오는 우리가 찾고 있는 파트너"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곧 전세계 34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공될 것” 이라고 주장하며 “이것은 1단계에 불과하고 우리는 이미 몇 개의 통화를 더 협상 중에 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아프리카와 중동을 개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테르니오와의 제휴는 1단계의 종료를 의미하며, 곧 EU와 EFTA 국가로 구성된 31개 EEA(European Economic Area) 국가로 진출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맥스웰과 맥스웰의 모바일 지갑인 컨트롤이 2020년부터 34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용 가능하게 되면서, 테르니오와의 이 협정은 세계각국의 은행 시장을 재정립하는 시작을 의미한다는 것이 WTIA 측 설명이다.

WTIA 김근영 회장은 “당사는 MEDSiS가 진출하는 국가에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국가 개발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MEDSiS는 국가 단위의 네트워크를 더 쉽게 구축할 수 있게 돼, 두 업체가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상호 제공하고 있는 파트너 관계”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