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7∙9급 공시생 위한 ‘2020합격패스’ 출시
해커스공무원, 7∙9급 공시생 위한 ‘2020합격패스’ 출시
  • 김현희
  • 승인 2019.08.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경찰∙소방 공무원 수험생에게 추천을 받고 있는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 해커스공무원이 2020년 7∙9급 공무원 시험 일정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해서 ‘2020합격패스’를 출시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해 특별한 상품을 마련했으며 ‘2020합격패스’ 하나면 7∙9급 공시생은 공무원 인강을 들음으로써 공무원에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먼저 ‘2020합격패스’는 수강생이 9•7급 전 강좌를 ‘PC+다운로드+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평생 0원 합격패스’는 수강 조건 충족 후, 국가직, 서울시, 지방직 공무원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의 무제한 연장이 가능하다. 또한, 24개월 기준으로 월 3만 원대의 저렴한 수강료를 제공한다. 그리고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이 가능해(제세공과금 22% 및 교재비, 태블릿PC 가격 제외) 수강생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게 했으며 7급 전용 토익강의와 지텔프 강의도 제공된다.

아울러 2020 시험 대비가 가능한 2020 대비 필수과목 기본서를 제공한다. ‘2020 최신개정판’ 필수과목 기본서는 개념 정리를 위한 필수 교재이다. 또한 모든 강사의 기본, 심화 이론 강의를 전부 수강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수강생을 위한 옵션상품도 마련됐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태블릿 PC인 해커스탭’과 공무원 주간 학습지인 ‘해커스 회독증강’이 있다. 해커스 회독증강은 규칙적인 문제풀이로 수강생의 회독 수를 극대화할 수 있게 도와주는 교재이다. 교재에는 고퀄리티 문항이 수록됐으며 일일∙주간∙월간으로 분리된 문제풀이가 특징이다. 또한, 48주 완성 코스로 되어 있으며 합격에 최적화된 6단계 코스가 있다. 특히 회독증강 전용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이 수강생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수강의 점수 비교부터 분석까지 가능하며 전용 학습 게시판으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고 온라인 해설강의로 궁금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방 만들기 이벤트(친구추천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 만들기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모이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친구와 함께할 방을 생성하면 1만5,000원 할인쿠폰을, 만들어진 방에 친구 3명이 모이면 5만 원 할인쿠폰을, 친구 5명이 모이면 10만 원 할인쿠폰을, 친구 7명이 모이면 1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들이 수강료와 교재비 때문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출시해왔다”라며 “그 결과, 많은 수험생분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커스는 더 많은 수험생이 비용걱정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2020합격패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