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추석선물세트, 명품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인기몰이 중
색다른 추석선물세트, 명품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인기몰이 중
  • 김현희
  • 승인 2019.08.2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돌아옴과 동시에 추석 시즌이 다가왔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매년 반복되는 뻔한 선물로 어떤 것을 선물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자 혼수화장품 브랜드인 셀비쥬는 자사의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 추석선물세트로 제안했다.

나이가 들수록 퇴보하는 것은 체력뿐만이 아니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주름, 여기에 자외선으로 인하여 생긴 기미, 잡티 등으로 피부도 퇴보하며, 조금이라도 소홀하면 팔자주름, 눈가주름과 같이 노화주름이 더욱 짙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피부는 자신에게 맞고 좋은 성분이 담긴 주름을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화장품으로 항상 관리해줘야 한다.

최근 쏟아지고 있는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들 중에서도 세계최초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파미셀㈜의 골수줄기세포배양액 원료를 함유한 셀비쥬의 기초화장품은 보다 안전하고 믿음이 가 색다르며 센스있는 추석선물세트로 환영 받을 아이템이다.

셀그램S 앰플 뿐만이 아닌 보습크림, 미백크림, 진정토너, 기미크림, 수분에센스 등 루이보스 클렌징 젤을 제외한 셀비쥬의 모든 제품에 골수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이 함유되어 있으며,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연꽃수 등의 탄탄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영양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셀비쥬 관계자는 “추석선물세트로 셀비쥬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이 색다른 이유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성분의 차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경험해보지 못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라며, “셀그램S 앰플의 입증된 임상데이터로 사용자들의 안전에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한편. 셀비쥬는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여배우 키트를 구매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배우 김정화와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한 광고영상과 및 각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셀비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