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실시간 네티즌 반응 화제…“화사 빗, 무엇?”
‘나혼자산다’ 실시간 네티즌 반응 화제…“화사 빗, 무엇?”
  • 이민영
  • 승인 2019.08.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화사의 머리 빗이 인터넷에서 실시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는 마마무 소속 가수 화사가 출연했다. 화사는 이번 방송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동대문 쇼핑을 떠났다.

특히 화사는 이날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빗을 사용해 관심을 모았다. 빗질만으로 헝클어지고 엉킨 머리를 차분하고 매끄럽게 연출한 것이다.

그간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준 화사 모습은 내츄럴했다. 긴 머리로 상투를 튼 모습이 시청자 사이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힐 정도였다. 실제로 방송에서 헤어를 관리하는 화사의 모습은 상대적으로 찾아보기 어려웠다. 이에 화사가 사용한 빗이 대체 무엇인지 더욱 커다란 궁금증을 유발한 것이다.

또한 화사는 나혼자산다에서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자동차 등 모든 아이템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헤어 브러쉬에 대한 시청자 관심도 또한 높아질 수밖에 없었고, 실제로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급증한다는 후문이다.

화사가 사용한 빗은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 출시한 탱글엔젤 프로 제품으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모발 표면의 큐티클을 정돈해 빗질만으로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엉키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 탁월한 머릿결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