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19 상반기를 빛낸 어워드 수상 제품 공개
더샘, 2019 상반기를 빛낸 어워드 수상 제품 공개
  • 정명선
  • 승인 2019.08.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트 뷰티 트렌드에 뷰티앱을 통해 각종 리뷰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 증가
사진제공. 더샘

한 가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기보다는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경험하며 구매까지 이어지는 '패스트 뷰티'가 화장품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개성과 재미를 추구하고 SNS를 통한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들이 추천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해, 글로우픽, 언니의파우치 등 각종 뷰티앱에서의 제품 평점, 실제 리뷰도 구매 결정에 있어 중요 요소가 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자발적 투표와 실제 리뷰만으로 진행되는 뷰티앱 어워드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고 있어 수상 제품은 일명 '대세템'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는다.

이런 가운데 더샘의 SNS 화제템 상당수가 올 상반기 각종 뷰티앱 어워드를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유명 유튜버 간증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라인
'더마 플랜'은 '민감 피부 진정 끝판왕'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은 더샘의 더마 코스메틱 라인이다. 엄선된 7가지 식물 추출물을 적절히 배합한 더마 맥스 포뮬라™가 민감 피부의 근본 원인인 불균형을 해소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언니의 파우치가 진행한 '2019 상반기 뷰티 리뷰 위너스'의 진정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는 수딩 트리트먼트다.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은 글로우픽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크림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된 피부를 방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밤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라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스킨을 완성해줄 베이스 제품 인기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게 윤기와 광채가 나면서도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글로우 스킨을 표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는 글로우픽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베이스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촉촉한 수분과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여 빛나는 광채피부를 표현해주며 메이크업 전 피부결을 정돈하고 히알루론산과 꿀추출물, 콜라겐워터가 충분한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 웜톤∙쿨톤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샘물 싱글 블러셔'
이외에도 자연스러운 광택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샘물 싱글 블러셔 OR04 펌킨 라떼'가 '2019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에 선정됐다.
'샘물 싱글 블러셔 OR04 펌킨 라떼'는 톤 다운된 오렌지 살구 컬러로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셀룰로오스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뭉침이나 들뜸 없이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