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 실용적인 어린이집 추석선물로 인기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 실용적인 어린이집 추석선물로 인기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8.2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크림 단체 주문 고객 증가, 40개 이상 구매 시 고급 스티커 무료 증정

다음 달 한가위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추석 선물추천을 받는 이들이 많다.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님들 역시 어린이집 추석선물 준비로 분주하다. 그동안 수고한 선생님들과 아이들에게 정성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함이다.

선물용 제품을 고를 때는 받는 사람의 취향과 가격대 등을 고려해 품목을 선정해야하므로 선택에 어려움이 많다. 그래서 시중에 판매중인 명절선물세트는 다양한 연령대의 성인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생활용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반면 어린이집 단체선물의 경우, 아이들의 취향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선생님의 선호도 역시 고려 대상이 되기 때문에 선택을 고심할 수밖에 없다. 또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야하며 안전성도 보장되어야한다.

이와 관련해 건조한 환절기에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이 단체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핸드크림은 모든 연령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며 패키지 형태와 향기에 따라 개성을 드러내기도 좋기 때문이다.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이 출시한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편안한 그립감과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호호바 오일, 아보카도 오일, 온천수 성분 등이 들어있어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출시된 4가지 향기는 모두 은은하고 부드러워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적다.

한편,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마이파우치는 핸드크림 3개를 구매할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추석 명절 선물, 돌잔치 답례품, 결혼식 답례품 등을 목적으로 단체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40개 이상 구매 시 고급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에 원하는 문구를 구매자가 직접 선택하여 넣을 수 있어 많은 양의 선물을 준비해야하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마이파우치 관계자는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가격적인 부담이 적어 돌답례품이나 돌잔치 이벤트선물, 결혼답례품 등으로도 수요가 높다”며 “명절을 앞두고 특별한 한가위 선물을 찾는 소비자라면 3+1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