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한마디로 요약한다면 ‘매출증대’일 것이다. 홍보는 바로 매출과도 이어지는 요인이기에 최상의 제품을 갖고 있어도 어떻게 홍보를 하느냐에 따라 매출이 달라진다.
어떻게 하면 내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바로 찾을 수 있을까? 고객이 나를 찾아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매장이 있으면 가까이에 있거나 단골 고객은 자주 찾아오겠지만 전국에서, 더 나아가 전 세계에서 나의 상품을 찾아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어떤 식으로 마케팅을 해야 할까?
그뿐만 아니라 이젠 개인도 마케팅이 필요한 시대가 됐다. 자신을 낮추는 것이 미덕이 아니라 이젠 적극적으로 알려야 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알리는 것이 효과적일까? 이러한 고민에 답을 찾아드리고자 SNS소통연구소(소장 이종구)에서는 오는 24일(토), 25일(일) 이틀간 SNS마케팅 전문가과정으로 ‘스마트폰활용지도사1급 주말집중과정’을 마련했다.
비즈니스맨들에게 SNS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와 마케팅의 정확한 개념 정립, 마케팅 글쓰기 교육을 비롯한 SNS활용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블로그 마케팅과 유튜브 마케팅 핵심 노하우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특징을 이해 해 매출이 증가하는 SNS 마케팅전략을 세우는데 중점을 둔다.
또한 기업에서 계속 불러주는 마케팅강사 되기 위한 실력을 다지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SNS소통연구소’를 검색하면 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