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스카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남산뷰로 눈길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스카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남산뷰로 눈길
  • 최선희
  • 승인 2019.08.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의 도시고 손꼽히는 이태원은 이태원 프리덤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자유분방함을 갖춘 곳이다. 이태원 경리단길은 다양한 맛집과 카페 그리고 볼거리가 가득해 많은 연인들이 자주 찾는 데이트코스로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그 중 로맨틱한 분위기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마이스카이가 커플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태원맛집 마이스카이는 방송인 홍석천이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 중 한곳으로 홍석천레스토랑이라고 불리우는 곳이다. 복고와 이국적인 느낌을 살려 낮에는 로맨틱한 레스토랑으로 저녁에는 이태원의 뜨거운 분위기를 담은 핫한 라운지로 두 가지 분위기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밤이 되면 남산타워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이태원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렬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 경리단길맛집 마이스카이에서는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한 이태원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 등의 다양한 이탈이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미 SNS에서도 소문난 이태원레스토랑으로, 남산타워가 보이는 서울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뷰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애견동반 입장도 가능해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매력적인 메뉴와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마이스카이는 아름답고 확트인 남산타워 전망과 함께 퀄리티 높은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이스카이 관계자는 “특별한 날에 시간을 보내려는 연인들의 예약이 늘고 있다.”며 “마이스카이를 사랑해주심에 감사하며 더 나은 서비스와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