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참가
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참가
  • 이민영
  • 승인 2019.08.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진의 여성청결제 대표브랜드 '보나데아 궁'이 오는 8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는 중소벤처기업 혁신제품의 해외진출 및 수출확대를 위한 대표적인 수출지원행사로 그 간 2219개사를 지원해 수출계약액 4천2백만 달러를 달성했다. 올해는 기존 수출행사와 차별화를 위해 글로벌협력관, K-라이프스타일관, 차세대성장관 등 테마전시관을 신설했으며, 신남방·신북방 국가 대상 인플루언서 초청 시연회 등 미디어커머스를 통해 수출 성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여성청결제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보나데아가 이번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참가를 통해 신흥시장 판로개척에 나설 예정이며, KOSME 전시관에 보나데아의 대표제품인 '보나데아 궁'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보나데아의 '궁'은 알로에와 위치하젤 등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만들어진 여성청결제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이 적어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피부과학연구소의 4주간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진피치밀도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기존의 다른 여성청결제와 차별화된 타블렛타입으로, 일주일에 딱 1번 사용하는 편리한 사용법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나데아 관계자는 “현장에서 보나데아의 우수성과 브랜드를 해외에 널리 알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나데아 궁의 자세한 정보는 보나데아 공식사이트 및 포털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주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