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코리아,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SLIME SUMMER FESTIVAL’ 개최
슬라임 코리아,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SLIME SUMMER FESTIVAL’ 개최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8.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DIY 슬라임 브랜드 ‘슬라임 코리아’ (이하 ‘슬코’)가 오는 8월 24일 오후 1시 성수동 PUNTO BLU (뿐또 블루)에서 ‘SLIME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폭력과 아동학대를 방지하고 피해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행사로서 슬라임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마리모 어항 꾸미기, 폰 케이스 꾸미기, 팔찌, 발찌 만들기 등의 체험 가능한 DIY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 슬라임 풀장 등의 전시형 이벤트가 기획되어있으며,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을 포함하여 전시 관람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여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데이트를 위해 밖을 나선 수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본 자선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한 기관으로 전액 기부가 될 예정이다.

한편 본 행사는 ‘슬코’와 IINYF (It Is Not Your Fault, 이하 ‘이니프’)가 함께 하는 2번째 캠페인 활동으로 ‘슬코’는 창립 이후 다양한 기부, 자선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세상을 말랑말랑하게 만들겠다’라는 슬라임 코리아 임새미 대표의 의지에 따라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회 공헌적인 활동을 할 것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