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윌비스 부평학원, 환급형 특별 공무원 단기 합격반 모집
인천 윌비스 부평학원, 환급형 특별 공무원 단기 합격반 모집
  • 김현희
  • 승인 2019.08.1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인천시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통계자료가 발표됐다. 올해 1,863명을 선발할 예정이었던 인천시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에는 12,209명이 지원해 공무원 시험의 열기를 입증했다. 이렇게 공무원 시험의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면서 매년 불합격의 고배를 마시는 수험생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매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인천 소방공무원 학원 ㈜부평윌비스고시학원은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는 ‘특별 공무원 단기 합격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별 공무원 단기 합격반은 본래 인천지역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환급형 종합반이다. 합격 시 학원 측에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본 과정은(9급 행정직,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모든 직렬 공무원 시험) 100% 합격을 목표로 최단기 합격시스템을 지향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단계별 개인 밀착관리형 프로그램으로 과정을 구성했으며,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합격 보장 특별관리반을 운영해 학생별 맞춤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지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전 강좌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관리형 스파르타 독서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문제풀이, 특강에 관한 학습자료를 모두 무상으로 지급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복습이 가능한 동영상 강의도 받아볼 수 있다.

부평 경찰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의 평균 공부시간을 살펴보면, 하루 8시간에서 10시간을 오롯이 공부에만 쏟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합격을 위해 공부시간을 늘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혼자 힘으로 매일 꾸준히 8시간 이상 공부에만 투자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지만, 자사의 강의와 함께라면 합격을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평윌비스고시학원의 특별 공무원 단기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윌비스 고시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향은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