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P2P 투자 전문 솔라시도펀딩, ‘솔라선택 2호’ 상품 오픈 20분 만에 마감
태양광 P2P 투자 전문 솔라시도펀딩, ‘솔라선택 2호’ 상품 오픈 20분 만에 마감
  • 임영우
  • 승인 2019.08.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광 P2P 전문 플랫폼 솔라시도펀딩(대표 김영준)은 8월 13일 내놓은 '솔라선택 2호'가 오픈 20분 만에 투자마감이 되었다고 밝혔다.

솔라시도펀딩 관계자에 따르면, 이전 상품보다 모집 속도가 빨리진 이유에 대해 “최근 솔라선택 투자상품에 관련한 투자 문의가 많다”며 “상담을 통해 신뢰가 견고해진 투자자 분들이 홈페이지 예치금 충전을 해둔 상태에서 투자를 진행함에 따라 더욱 빠른 속도로 모집이 완료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솔라선택은 총 30억 원 규모로 진행되어 투자개시일로부터 매월 이자수익금을 상환하고 만기일에 원금일시상환이 이루어지는 구조의 투자상품이다. 예상수익률은 8%, 투자기간은 12개월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8월 5일 선보인 '솔라선택 1호' 당일 마감 이후로, 솔라시도펀딩 고객센터에는 문의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에 솔라시도펀딩에서는 다음 상품에 대한 투자모집일을 앞당긴 것은 물론, 상품에 대한 설명을 미리 볼 수 있도록 조치를 해둔 상태이며 솔라선택 4호까지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솔라시도펀딩 김영준 대표는 “투자자 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쌓는 것이 중요하다. 투명한 경영을 통해 투자자 분들과 동반자 관계를 형성하며 내실있게 성장하는 솔라시도펀딩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솔라선택 3호 상품의 투자자 모집 오픈은 8월 16일부터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