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에게 바라는 소원~
지니에게 바라는 소원~
  • 서기랑
    서기랑
  • 승인 2019.08.1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소원을 말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지니에게 빌 수 있는 소원은 3개가 끝이다.

어떤 규칙으로 어디까지의 소원을 허용하느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지만 보통 "소원을 무한으로 빌 수 있게 해달라"와 같은 건 안되려나??

어차피 마법의 램프 따위 존재할리 없으니 간단하게 생각해봤는데 웹툰 중에 '더 게이머'라는 웹툰이 생각났다.

해당 웹툰에서는 주인공이 게임 캐릭터나 가능할 법한 능력을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스테이터스 창을 보며 능력치나 심리상태 등도 볼 수 있고, 인벤토리 창을 열어 무겁거나 거대한 아이템도 쉽게 소지한다.

또한 자신만의 공간인 인스턴스 던전을 만들어 레벨업도 하고 능력치도 올리고 마법도 배우고 그리고 일명 앵벌이 같은 간단한 반복 작업을 통해 돈이나 희귀한 아이템도 쉽게 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다 보니 지니가 있다면 나에게 더 게이머의 능력을 달라고 하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능력만 있다면 더 이상 지니의 나머지 소원은 필요 없어지지 않을까??
만약 필요하다고 해도 더 게이머의 능력으로 마법의 램프는 또 얻을 수도 있을거 같고 말이다ㅋㅋ

파이낸스투데이 리서치센터는 메이벅스리서치 센트와 제휴하여 지정된 주제(리서치)에 대한 결과는 물론, 표본조사에서 얻어진 생생한 목소리를 가감없이 전해드립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 영역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리서치가 진행됩니다. 리서치에 참여한 생생하면서도 솔직한 목소리를 들어보시고 정책결정 및 의사결정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