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RK, Digitix와파트너쉽체결
FABRK, Digitix와파트너쉽체결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8.0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블릭(FABRK)은 건강한 티켓팅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Digitix와 협력할 것이라고 8일 발표했다. 

패블릭은 다양한 기회, 편리한 결제 시스템 그리고 인류를 연결하는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패블릭은 사용자들과 개발자들에게“사회적 프로토콜”과생태계를 제공하고, Digitix는 지속적으로 680억 달러 규모의 티켓팅 산업에 만연한 사기를 방지하고 암표가 없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티켓팅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패브릭의 COO인 Ace Moghimi는 “Digitix와 파트너십을 맺고 패브릭 플랫폼 상의 잠재적 초기 앱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며, “암표 거래 및 기타 사기를 통해 이벤트 제작자와 팬들로부터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태들이 만연한데, Digitix는 검증 가능하고 양도가 불가능한 티켓을 통해 가치를 이벤트 제작자와 팬에게 돌려줍니다. 이러한 커다란 변화를 위한 플랫폼으로 “휴먼 프로토콜(People Protocol)” 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덧붙였다.

퍼블릭은 이제까지 존재하지 않던 인터넷의“휴먼 프로토콜”을 구축하고 있다. 이 프로토콜은 HTTP와 유사하지만, HTTP가 웹사이트를 찾는 것과 달리 이 프로토콜은 사람들을 찾는 용도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프로토콜을 통해 그들의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고, 자유롭게 가치와 암호화폐를 교환하며,소셜라이징(Socialize)의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이“휴먼 프로토콜”은 소셜네트워크의 주권을 사용자들에게 부여할 뿐만 아니라 개발자들에게는 소셜 DApps를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제공한다.

DigiTix는 디지털 이벤트 티켓팅 플랫폼으로, 안전하고 지능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을 통해 이벤트 산업의 암표 거래 및 사기를 완전히 방지할 수 있다. 티켓팅 업계에서 사기와 암표 거래가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Digitix는 블록체인 설루션을 제공하여 참석하는 팬들과 이벤트 제작자로부터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등의 사기를 방지하고 이벤트 제작자가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한다. Digitix는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구매 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암표 거래를 줄이기 위해 양도할 수 없는 티켓을 배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