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운찬 김민영 부사장과 함께 한 오혜성MC의 웃귀박쇼, ’기운찬 우리밥상 이벤트’ 실시
(주)기운찬 김민영 부사장과 함께 한 오혜성MC의 웃귀박쇼, ’기운찬 우리밥상 이벤트’ 실시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8.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상황·영지버섯 복합버섯균사체로 구성돼 있어 맛과 영양 모두 만족

 

()기운찬(대표 박종례) 김민영 부사장과 오혜성 MC,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핫이슈로 등극한 트로트 가수 홍시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82우리밥상 이벤트로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가 성공적으로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간단한 넌 센스 퀴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복합균사체를 밥이나 요리에 넣어 더욱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운찬 우리밥상을 이벤트로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오혜성 MC와 트로트 가수 홍시가 실제로 기운찬 우리밥상이 들어간 밥을 시식해보면서 먹 방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민영 부사장은 대표님의 모친께서 당뇨로 고생을 하셨고 실제로 약용 버섯 섭취 후 당뇨가 개선되었기에, 약용 버섯의 효과를 대중에게 알리고 함께 나누고자 10년에 걸쳐 상품을 개발 하게 됐다라며 주식회사 기운찬의 상품 개발 비화를 전했다.

 

또한 저희 상품은 소비자가 체험해보면 인정하고 꼭 재 구매를 하는 상품인데, 중소기업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었다라고 그동안의 어려움을 전하는 동시에 이번 웃귀박쇼가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되며 함께 동반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혜성 MC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알리기 프로젝트로 찾아가서 유튜브 실시간, 홈쇼핑 방식으로 진행해 기업 제품을 홍보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기운찬의 제품은 각종 자연산 귀한 버섯만을 선별해 식품 및 기능성 바이오 소재로 개발한 것으로 스틱형으로 차가·상황·영지버섯 복합버섯균사체로 구성돼 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