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 CJ오쇼핑서 흥행 행진
보국전자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 CJ오쇼핑서 흥행 행진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7.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 대비 판매율 110% 달성, '제로닷 DC팬'과 함께 써큘레이터 판매 순항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는 지난 24일 CJ오쇼핑에서 판매된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가 목표 대비 판매율 11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한 제품이다.

보국 제로닷은 보국전자가 CJ오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다. 여름철을 맞아 에어컨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전력사용량도 낮고 성능도 탁월한 써큘레이터 인기가 높아짐과 함께 보국전자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에어콘과 히터 등 냉난방기와 동시 사용 시 빠른 시간 내에 집안의 공기를 균일하게 조정해 공기의 사각지대를 없애주는 것이 써큘레이터 제품"이라며 "보국전자 제로닷 제품들로 올 여름 꽤적한 실내공기를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5월 CJ오쇼핑에서 론칭된 스탠드형 써큘레이터인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와 6월 초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론칭된 '보국 제로닷 DC팬' 2종으로 구성된 보국 제로닷의 인기요인은 탁월한 성능을 꼽을 수 있다.

제로닷 써큘레이터는 에어터보엔진 모터 기술과 4세대 이중 날개 구조인 듀얼액티브팬이 적용됐다. 5단계까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20분 동안 터보풍으로 빠르게 실내를 환기시키는 에어순환모드 기능으로 실내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모터의 단점을 보완한 에어터보엔진 모터는 풍량을 4단계에서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한 6단계로 향상시켜준다. 풍량과 회전력이 향상되지만 소음은 줄여주는 기술력도 적용했다.

CJ오쇼핑 최화정쇼 론칭 방송과 지난 17일 방송에서 각각 4800대, 3900대로 판매 매진을 기록한 또 다른 히트상품 보국 제로닷 DC팬은 4세대 듀얼액티브팬이 특징이다.

듀얼액티브팬은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바람을 보내며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해 6단계까지 바람조절이 가능하다. 상하 100도, 좌우 90도로 동시에 넓게 회전하며 실내 구석구석까지 바람을 내보내 탁월한 실내공기 순환 기능을 보여준다.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는 블랙메탈, 크림베이지, 보국 제로닷 DC팬은 네이비골드, 핑크실버 두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CJ오쇼핑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