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풀 빌라 찾는다면? 수영장 있는 가평 ‘미라몬티 풀빌라 펜션’ 주목!
나만의 풀 빌라 찾는다면? 수영장 있는 가평 ‘미라몬티 풀빌라 펜션’ 주목!
  • 최선희
  • 승인 2019.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트렌드로 '호캉스'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국토교통부가 공개한 '한국교통연구원의 하계휴가 통행실태조사' 설문 결과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 여행지로 '호텔패키지 상품 이용 또는 쇼핑'(도심 휴가형)을 꼽은 사람이 18.8%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9%에서 9.8%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이처럼 호캉스족이 해마다 늘어나는 이유는 짧은 여름휴가 기간 탓이 큰 것으로 분석된다. 대부분의 직장인은 여름휴가라 해도 3~5일 정도밖에 자리를 비울 수 없어 해외여행 등을 계획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로 눈을 돌려보지만, 최근에는 국내여행도 비용이 많이 올랐고 여름휴가 기간에는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몰려 북적이기 일쑤다. 그렇다보니 복잡한 도심 속에서 한가로이 '힐링'을 즐기기 위해 호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하지만 호캉스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바로 온 가족이 함께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호텔은 2인이나 3인이 한 방을 쓰도록 되어 있어, 여러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떠날 경우 각각의 방을 예약해야 한다. 이는 비용의 부담도 있지만, 가족이 함께하는 휴가라는 의미를 퇴색시킬 우려가 있다.

그렇다보니 최근에는 '풀 빌라'(pool villa)를 이용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풀 빌라는 말 그대로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숙박시설'을 말한다. 다른 숙박객과 함께 사용하는 수영장부터 자신만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까지 모두 갖춰진 풀 빌라는 호텔처럼 번잡한 느낌이 없고 바비큐 시설 등의 취사 시설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대부분의 풀 빌라가 강이나 호수, 산과 같은 자연에 위치하고 있어 진정한 의미의 여름휴가와 힐링을 즐길 수 있다는 이유 등으로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가평풀빌라펜션인 미라몬티 풀빌라도 최근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는 곳 중 하나다.

산세의 품을 간직한 계곡과 어우러진 미라몬티 풀빌라는 전 객실 스파와 전용 수영장을 자랑하며 탁 트인 전망으로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을 제공한다.

인근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계곡과 남이섬이 위치해 있고 짚라인과 번지점프 등의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각 풀빌라 룸은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모던 세미 클래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객실에만 있어도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수영장, 카페, 잔디정원, 개별 바비큐 등 가평수영장펜션인 미라몬티 풀빌라가 특별한 날 소중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평펜션 미라몬티 풀빌라 인근에는 남이섬뿐 아니라 쁘띠프랑스, 아침고요 수목원 등의 관광지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관광을 하기에도 좋다”며 “여기에 청평호반이나 북한산 드라이브 코스와도 가까워 연인이 와서 즐기기에도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