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레드루트, 비박스 등 최대 80% 할인
바베파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레드루트, 비박스 등 최대 80% 할인
  • 최민지
  • 승인 2019.07.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바베파파가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베파파는 'Support for Woman(바베파파가 여성을 응원합니다!)'을 메인 슬로건으로 지정하여, 페어 시작부터 오는 10월까지 유방암 환우 지원을 위한 핑크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현장에서 핑크 리본 스티커가 붙어있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일부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바베파파는 이번 페어에서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다양한 라인업의 원조국민빨대컵 '비박스' △키즈 썸머웨어 '키썸플레이' △자연주의 감성브랜드 '엘비니' △무불소, 저불소 치약 '카가&푸치' △에르고칫솔 '브리스틱'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등 유아용품 대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착한 성분과 보습력으로 주목받았던 내츄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와릴리프는 리뉴얼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재입고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기농 유아세제 레드루트는 세제 단품을 38%, 3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레드루트 구매 고객 전원에 현장에서 사은품을 지급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3개 이상 구매 시 레드루트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비박스는 빨대컵 단품을 43%, 세트상품을 최대 58%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페어 시작일인 8월 15일에는 원터치와 스텐 빨대컵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 리필빨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81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최대 63% 할인율로 참가하는 엘비니는 페어 현장에서 신제품인 아기띠워머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가, 푸치, 브리스틱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구매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할인 금액으로 선보인다.

바베파파 부스 중앙의 상시할인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특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페 쿠폰북을 지참한 모든 구매 고객에는 레드루트 주방세제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바베파파 부스는 코엑스 B홀 C200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베파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