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춤은 없었다. 클럽소울 오수경, 로보트? 옷걸이? 비글미 뽐내
지금까지 이런 춤은 없었다. 클럽소울 오수경, 로보트? 옷걸이? 비글미 뽐내
  • 김경훈기자
  • 승인 2019.07.22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배드보스컴퍼니]

 

YTN Life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진행을 맡고 있는 가수 클럽소울 오수경의 난해하면서 중독성있는 춤사위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일, YTN Life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인천해역방어사령부 편이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오수경은 상큼한 미소를 돋보이게 하는 긴 웨이브 머리와 청순한 원피스를 입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 내내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수병들과 자연스럽게 농담을 주고받으며 병영문화를 함께 즐기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사진제공=배드보스컴퍼니]

 

이날 방송 중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수병들와의 프리스타일 댄스 배틀에서 오수경의 발랄한 끼와 댄스실력이 가장 눈길을 끌었다.
오수경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반대로 유니크한 로보트춤을 선보였다. 다소 난해하면서도 귀여운 반전 댄스 실력을 뽐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로보트춤 너무 웃겨요, 너무 귀여워 핵졸귀ㅋㅋㅋ, 이건 무슨춤인가요? , 중독성 쩔어’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방송이 나간 후 관심을 굉장히 많이 가져주셨다. 아직 보여주지 못한 오수경의 끼와 재능이 아주 많다. 방송을 통해서 더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겠다. 늘 관심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클럽소울이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YTN life 국군 독서 권장 예능 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는 글로벌 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가 제작한 국내 최초 국군 독서 권장 예능 프로그램이며 전국의 군 부대를 돌아다니면서 다독왕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2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