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전, 한서대 376명 합격 비결 'ANC승무원학원만의 커리큘럼과 특별스터디'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 합격 비결 'ANC승무원학원만의 커리큘럼과 특별스터디'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7.2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부분의 고등학교들이 여름방학에 들어가며 항공과 수시를 지원하려는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상당히 분주해졌다. 

항공운항과 대학의 경우 일반 대학의 수시와는 다르게 면접의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3학년 1학기까지 내신관리를 하며, 면접 준비를 하지 못했던 수험생들과 이제 막 항공과 진로를 정하게 된 수험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막바지 면접 준비를 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상황이다. 시간은 촉박하고 면접이라는 것을 경험해 보지 못한 고등학생들이 대부분이다 보니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항공과 면접 교육을 하고 있는 승무원학원에 많은 문의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하공전, 한서대 376명 합격생을 배출하며 높은 합격률로 검증된 ANC승무원학원에서 주요 대학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수시 면접 일정에 맞춰 남은 기간 면접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단기 특별반을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ANC 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최근 수시전까지 진행되는 단기 수업에 대한 문의가 상당히 많아졌다. 많은 수험생들이 희망하는 1지망 대학이 인하공전, 한서대학교 2개의 대학이다 보니 상위 탑 2 대학의 합격률을 비교해봤을 때 높은 합격률을 보유하고 있는 본원에 문의를 많이 하고 있는 것 같다. 전국에 수많은 승무원학원이 존재하지만 매년 합격자 발표가 나오면 희비는 엇갈린다.

각자 준비 방법을 통해 대부분 같은 기간 준비를 했지만, 결과는 늘 다르고 3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대학교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알고 개개인 수험생들에게 맞춰진 커리큘럼이 있기 때문에 유독 본원에서 몇 년간 많은 합격생이 나올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본원에서는 현 항공사 면접관 및 현 항공운항과 대학교수진으로 이루어진 교수진으로 학생들에게 교육을 진행해주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철저한 학생 관리로 학생 개개인별 장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수업만으로 끝이 아닌 원장님, 부원장님, 담당 선생님의 매일매일 스터디와 함께 매주 토요일에는 항공과 대학교수님이 참여하는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통해 입시정보를 얻고, 교수님에게 모의면접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며 체계적인 준비를 해나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승무원학원은 이론시험이나 내신을 준비하는 학원처럼 시험을 보고 점수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향상되는 걸 직접 눈으로 볼 수가 없다. 그렇다 보니 우후죽순 많은 학원이 생겼다가 없어지고, 불법 승무원과외도 성행을 하고 있다. 입시는 모험이 아닌 결과가 증명된 곳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승무원학원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이라면 교육청에 검증된 합격률, 커리큘럼 및 혜택, 강사진 등의 비교를 꼭 해봐야 한다.

올해 가장 빠른 전국 항공과 입시박람회를 5월 개최하며 약 70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약 30개의 대학이 참여하여 발 빠른 입시정보를 제공했던 ANC 강남승무원학원에서는 오는 8월 다시 한번 전국 항공과 입시박람회를 개최하여 수시 1차 각 대학별 교수님과 재학생들에게 최종 입시정보와 면접정보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항공운항과 대학별로 합격 내신등급, 키, 영어점수 항공과 순위 등등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 및 알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면접 후기, 합격후기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NC 소수정예 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ANC 스튜어디스학원 강남 본원, 홍대, 인천, 대전점을 통해 수시 단기 특별반, 입시박람회 신청이 가능하다. 박람회 참여시 2 년제 4 년제 항공과 순위 및 전국 항공운항과 대학별 입시요강이 총정리된 자료집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