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7.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회계1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ERP정보관리사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회계1급 교재 외에도 인사, 생산, 물류 등의 시리즈 교재가 TOP8위까지 에듀윌 시리즈 교재가 석권해 관련 부문 높은 수험생 선호도를 기록 중이다. 

에듀윌의 ERP정보관리사 수험서는 이론, 실무, 기출 3단계 구성을 통해 수험생이 시험에 출제될 핵심 내용만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019 더존 iCUBE 핵심 ERP 프로그램을 적용해 개편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5회분의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해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세한 이론 해설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실무 프로그램의 경로부터 TIP까지 수록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ERP정보관리사 회계1급 교재 구매자에게 핵심 및 유형별 기출 문제를 파악하고,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기출유형 압축노트’를 제공하며, 교재 내 QR 코드를 통해 실무 프로그램 기초 특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영혁신과 ERP특강 및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