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끝내는 결혼준비!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주말에 끝내는 결혼준비!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7.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0~21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열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를 수상한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하는 '서울웨딩페어'가 이번 주말, 서울•경기 지역 예비부부들을 찾아간다.

예비부부들은 평생 한 번 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어 하지만 경험해 본적이 없어 어렵게만 느껴진다. 이럴 때 경험이 풍부한 해결사가 함께 한다면 꿈꾸던 아름다운 결혼식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웨딩앤아이엔씨는 '행복한동행'을 모토로 서울웨딩페어를 통해 웨딩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예비부부와 함께해 고민과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해 그 동안 참가한 부부들의 후기가 긍정적이기로 유명하다.

7월 20일~21일 2일간의 일정으로 삼성역 섬유센터 3층에서 2019년 최대 규모로 열리는 서울웨딩페어는 단 이틀간 사상 최대 웨딩전품목을 올킬세일한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하는 선착순 커플 10쌍에게는 다리미, 토스터기, 전기포트 중 선택해 증정한다. 계약 진행 시 지급되는 웨딩포인트로는 다양한 주방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다 브랜드를 보유한 웨딩드레스 업체와 함께하는 웨딩드레스 특별전을 통해 국내외 명품 브랜드 2019 신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예물, 예복, 한복, 에스테틱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폐백음식을 꼼꼼히 따질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담당 플래너에게 폐백음식 샘플을 신청하면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결혼식의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허니문 또한 서울웨딩페어에서 해결 가능하다.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고액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여행앤라이프를 통해 최대 150만원 할인 등 박람회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웨딩페어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예물, 예복, 한복 업체 상담이 가능해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원스톱으로 도울 것”이라면서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