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종합 쇼핑몰 “가가몰”, 남녀 향수 및 각종 브랜드 화장품 판매로 주목 받아
화장품 종합 쇼핑몰 “가가몰”, 남녀 향수 및 각종 브랜드 화장품 판매로 주목 받아
  • 구연정
    구연정
  • 승인 2019.07.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종합 쇼핑몰 “가가몰”, 남자,여자 향수를 포함한 각종 브랜드 화장품 판매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 받아

자기관리역시 경쟁시대의 중심에선 현재에는 주름개선이나 미색, 피부노화방지 등 식약처인증을 통한 기능성화장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화장품들은 가격대가 꽤나 비쌈에도 불구하고 그가격이 무색하리만큼 수요가 많은데 그 인기는 건강식품의 인기만큼이나 대단하다.

하지만 그 수요가 많은만큼 시장의 거품역시도 커지기 마련이다. 찾는사람이 많아지는만큼 그 수요를 악용하여 그 가치이상의 터무니없는 단가를 요구하는 사이트들이 너무많이 생겨나고있기 때문 몇몇 소비자들은 '낭패'를 보기도 하기 마련이다.

“가가몰”은 올해로 14년이 되었다. 그회원수가 10만명이 넘으며 이제는 독자적인 화장품개발에 앞서는 코스메틱 개발사로 나서고 있다.

가가몰 안정규대표는 “그동안 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의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거품가격이 없는 화장품시장을 만들어 제공할 것이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가가알로에 라율진 세트는 가가몰에서 상세 상품 설명, 리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70%할인된 가격으로 2천세트 한정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