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룸 거래소, 최초 IEO 프로젝트 플랫폼 코인 BMT 개시
비트룸 거래소, 최초 IEO 프로젝트 플랫폼 코인 BMT 개시
  • 김건호 기자
  • 승인 2019.07.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룸(Bitroom.io) 거래소은 7월 15일 저녁 9시(한국시간) 최초 IEO 프로젝트 플랫폼 코인 BMT가 구매 청약 시작 후 5분내 총 911명, 63만7429달러 상당의 코인을 구매 청약하여 구매 청약 비율이 1.569%에 달했다고 밝혔다.

비트룸은 BMT가 청약하기 바쁘게 매진된 사실은 커뮤니티 사용자들의 Bitroom.io 거래소에 대한 높은 인정도와 BMT의 시장전망 및 앞으로 가치상승을 증명한다고 설명했다.

비트룸은 뜨거운 인기가 사람들에게 뜻밖의 기쁨을 안겨주었고 이는 고품질 프로젝트가 업계내의 관심을 자아낸다는 것도 증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거래소가 발표한 플랫폼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의 성공적인 실행으로 간주되며 부지기수의 기적을 창조하였다. BMT는 Bitroom.io 거래 플랫폼이 발표한 토큰(Token)으로, 그 가치는 Bitroom.io 배후의 강대한 플랫폼 생태에 있다. BMT는 자신의 플랫폼 우세를 활용해 가치를 진정으로 발휘할 것이다.

BMT는 2019년도 가장 기대할만한 거래소 플랫폼 코인 프로젝트중의 하나로서 상장 후 업계 내에서 신속하게 알려졌다. 이런 최초의 IEO 구매실적은 비트룸(Bitroom.io)이 강대한 호소력을 갖춘 신흥 거래소로서의 성장과 국내외 영향력 확대 등 발전 추세가 강력해 ‘다음 백배 코인’이 될 가능성을 증명해 준다.

비트룸(Bitroom.io) 거래소는 BTC, ETH 반값 구매 등을 전개할 예정으로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인기가 지속될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글로벌화 신예 거래소의 탄생을 목격하고 싶다면 비트룸 거래소를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