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X 말랑카우, 말랑쉐이크 출시
감성커피 X 말랑카우, 말랑쉐이크 출시
  • 정욱진
  • 승인 2019.07.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프랜차이즈 ‘감성커피’, 말랑쉐이크출시로 여름철 고객의 눈길 사로잡아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카페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올 여름 찐~한 우유맛 말랑카우를 마신다!”라고 선언하며 신메뉴 말랑쉐이크 3종을 선보이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성커피X 말랑카우 말랑쉐이크3종은 롯데제과 본사와의 제휴를 통해 츄잉캔디와 음료의 재미있고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이 만들어졌다.

특히 한창 절정에 이른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더 특별한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되고 더 맛있는 밀크쉐이크를 개발, 출시했다.

‘감성커피’의 ‘말랑쉐이크밀크’, ‘말랑쉐이크딸기’, ‘말랑쉐이크커피’3종 라인업은 찐~한 우유맛 말랑카우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츄잉캔디인 말랑카우의 맛을 살리고, 토핑에도 추가하여, 더 진하고 맛있는 밀크쉐이크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브랜드 본사 측은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더 특별한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되고 더 맛있는 밀크쉐이크를 개발해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여름철 아이스, 쉐이크음료 선호도가 높은 것을 감안해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특별한 메뉴를 개발했고,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또 전국 ‘감성커피’ 매장내에서 말랑카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감성커피’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또 하나의 감성커피다운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기존고객분들과 어린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고객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앞으로도 새로운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색적인 음료, 커피를 개발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허쉬 등 콜라보레이션 전체적인 메뉴 구성이 증가했는데, 이러한 부분이 더욱 많은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신메뉴 추가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