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귀박교, 자외선으로부터 여름철 피부관리법 관련 진행
웃귀박교, 자외선으로부터 여름철 피부관리법 관련 진행
  • 김영균
    김영균
  • 승인 2019.07.13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관리법으로 행복을 열러가는 웃귀박쇼가 진행되고 있다.

뜨거운 햇빛과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가 손상 될 수 있는 계절, 여름철 피부관리법 행복을 열러가는 웃귀박쇼가 지난 12일 유튜브 생중계로 열렸다.

숨은얼굴찾기 이근호 원장은 여름철 햇빛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관리 노하우를 오혜성 MC가 진행하는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에서 KBS 아침마당에서 이슈가 되었던 가수 홍시, 가수 한수정과 유튜브 시청자에게 상세히 알려주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홍시가 아침마당에서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시나브로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인 가수 한수정이 야외 행사를 많이 진행하는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이근호 원장에게 질문했다.

이근호 원장은 피부관리를 위해서 첫번째는 평상시에 물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두 번째는 수면 전에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이 필수이다. 세 번째는 자외선 차단제를 외출시 수시로 발라줘야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수 홍시는 노래를 부를 때 많이 웃고, 입을 크게 벌리면서 하다보니 어린나이에 입가에 팔자 주름이 생겨서 고민이다 라고 문의했다. 이근호 원장은 팔자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다며 그중에 꺼진 부위를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여름철 피부관리 이근호 원장이 말하는 정보는 유튜브에서 극한세상 행복을 열러가는 웃귀박쇼를 검색하면 다시보기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