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어스,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연결 커머스 서비스 눈길
메인어스,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연결 커머스 서비스 눈길
  • 이민영
    이민영
  • 승인 2019.07.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가 다변화되면서 마케팅 채널 역시 다양해졌다. 따라서 예전에는 매스미디어 몇 곳만 홍보를 진행하면 효과를 보았다면 이제는 검색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 채널, 인플루언서 등으로 1인 미디어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이 존재하고 있다.

그 가운데 최근 인플루언서(SNS에서 수십 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인)가 직접 상품을 리뷰하고 판매하는 소셜미디어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눈에 띄게 급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이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개인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법은 인플루언서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심어주는 환상과 잘못된 정보 등으로 논란을 낳으며 문제점으로 지적되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메인어스가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커머스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인어스는 기존에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판매자를 연결해주고, 인플루언서 커머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판매유통, 소셜마케팅, 고객관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캠페인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메인어스는 기존 마켓 플랫폼과 달리 공급자와 판매자가 더 많은 이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모든 수수료를 무료로 책정하여 입점 및 판매에 대한 부담을 낮춘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메인어스는 제품 배송, 제조사 컨택 등 인플루언서가 겪는 커머스의 한계 및 마케팅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브랜드와 고객,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과 참신한 기획으로 마케팅 니즈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인어스가 보유중인 종합몰·오픈마켓 등의 판매채널과 영향력 있는 파트너사를 통해 유통 및 상품기획을 진행하는 강점을 갖고 있다.

메인어스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의 경우 별도의 광고 수수료 없이 SNS상에 제품 무료 노출 및 바이럴 마케팅,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여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안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 및 판매자의 파트너로서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