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초음파세척기 공식 공급업체 선정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초음파세척기 공식 공급업체 선정
  • 김건호 기자
  • 승인 2019.07.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키친초음파세척기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으로 등록했다.

초음파식기세척기 산업은 비약적으로 발전을 거급하여 21세기 새로운 사업모델로 정립되어 가고 있다.

국내 업체 중 20년전통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초음파세척기 제조업체 잇츠키친 (대표 김명신) 측은 국내 초음파식기세척기 산업과 관련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잇츠키친은 개발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해외진출을 추진하여 국가발전 또한  이바지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잇츠키친초음파세척기는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초음파세척기 공식 공급업체 선정하였다. 협회에 따르면 잇츠키친초음파세척기는 우수한 품질과 전국 AS망을 갖춘 유일한 업체라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잇츠키친은 프랜차이즈사본사와 납품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초음파식기세척기 제조사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캐릭터부터 만화, 웹툰분야에서 활동중인 박연조 작가(49)가 잇츠키친의 캐릭터 제작 및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 잇츠키친초음파세척기에 따르면 "기존 고가의 방문판매방식의 영업을 버리고 자체제작, 자체영업으로 더 낮은 가격으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잇츠키친 관계자는 "캐릭터비즈니스클래스 강좌 등 캐릭터부터 만화, 웹툰분야에서 활동중인 박연조 작가(49)가 잇츠키친의 캐릭터를 제작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기대가 큽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