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인터뷰]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세계인의 장 지킴이가 되겠다"
[FN인터뷰]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세계인의 장 지킴이가 되겠다"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19.07.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숙변을 제거하는 천적 미생물
- 스스로 개발이 된 첫 임상 때부터 먹기 시작한 케이에이치_파워의
안전성을 입증하며 장 건강을 책임지는 장디톡스의 전도사를 자처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인 이 장 건강을 좌우한다는 신념으로 장디톡스의 전도사를 자처하는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인 이 장 건강을 좌우한다는 신념으로 장디톡스의 전도사를 자처하는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 사진 / 파이낸스투데이

“전문가들은 몸속 독소를 제거 하는

장내 유익균만 살려도

면역력이 5배 높아져

질병에 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장내 유익균을 보호하려면

만병의 근원인 비만을 해결하는

첫 걸음은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다.”

[신성대 기자] 현대인들의 가장 큰 관심은 역시 건강이다. 건강은 곧 행복의 척도라도 말하곤 한다. 우리 몸속에 유익균으로 쌓인 독소만 제거해도 신진대사가 쑥쑥 원활해지고 우리의 장은 튼튼해 질 것이다. 장속에 눌러 붙은 숙변을 제거하는 천적 미생물인 ‘케이에이치파워’의 활약으로 장디톡스를 선도하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서원미래는 국내 뿐아니라 세계의 장 건강을 위해 장 지킴으로 나서고 있다. 현대는 다이어트 시대다 비만 때문에 맘 놓고 뭘 먹지도 못하고 운동을 해도 줄지 않는 살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복부비만, 내장지방, 만성피로의 원인은 장속에 쌓인 독소 때문이라고 한다. 독소가 생기는 것은 불규칙한 식사습관, 폭식과 야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극심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것이다.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인 이 장 건강을 좌우한다는 신념으로 장디톡스의 전도사를 자처하는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를 만났다.

 본인을 소개한다면?

제2의 뇌라고 불리는 장을 지키는 기업인 서원미래의 대표를 맡고 있다. 장디톡스인 케이에이치-파워를 통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가까운 중국을 넘어 실크로드를 통해 남미까지도 장건강을 전하는 장 지킴이로 살고 싶은 원대한 꿈을 갖고 있는 기업인이다. 저희는 단일 품으로 아직까지 다른 제품을 내놓지 않고 장제품 하나로만 고수하고 있는데 이것이 자리 잡으면 더 다양한 제품이 출시가 될 것이다. 현재까지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을 직접 쓰고 있을 만큼 자신감을 갖고 있고 제품의 효능을 통해 장 건강을 선도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어떻게 회사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원래 장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그 시작은 어려서부터 장이 좋지 않았고 저 뿐 아니라 가족들도 장이 좋지 않았다. 나와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먼저 이 일을 시작을 했다. 2017년에 개업한 우리 회사의 이름속애 비밀이 숨겨져 있다. ‘케이에이치-파워’는 이니셜 ‘KH’는 저의 이름인 건희이고, 서원미래의 서원은 저희 딸 이름이다. 이렇게 두 여인이 전 세계의 장을 지키는 그날 까지 양심을 걸고 이름을 걸고 시작한 사업니다. 늘 나와 우리 딸이 먹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만든 그런 제품에서 출발했다.

국민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서원미래는 고려대학교 생명과학연구소의 발효과학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태어난 미생물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으로 전 세계인이 속 편하고 시원한 그 날까지 최선을 다 하자는 사명감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케이에이치-파워의 어떤 제품인가?

이 제품이 제일 중요한 것은 내장지방하고 장디톡스인데 제일 자랑거리는 장내 유해 독소로 인한 내장 지방을 제거해주고 장속에 눌러 붙은 독소(숙변)을 없애주는 장디톡스 제품이다. 내장지방 제거과 숙변제거이 탁월하고 지방간을 없애고 간을 살리다 보니 숙취에도 탁월하다. 일반 간장약의 1통에 들어 있는 성분이 이 제품 1포에 들어 있어 간을 에도 탁월하다. 장 제품을 만들었는데 간까지 살리는 제품이 되었다.

타사 제품과 차별이 있다면?

우리나라의 수백 개의 장 제품이 나와 있고 그 제품들이 다 훌륭하고 좋지만 타사 제품과는 접근 방법이 다르다. 타사가 장을 빗자루로 쓸어내는 느낌이라면 케이에이치-파워는 세포 조직과 신경을 건드려 뿌리까지 쓸어내는 원초적인 방법으로 접근을 한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장속까지 유산균을 살려서 장안에서 유산균이 퍼져 미생물에 의한 발효 원료들로 인체 장기들을 활성화 시키고 있다. 아울러 세포의 신진대사를 증진시켜 노폐물을 제거하여 체질 개선해주고 있다.

 

 정건희 대표가 고객 상담을 통해 케이에이치-파워 제품은 특허 제품이 다섯 가지나 들어가 있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생물임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 / 파이낸스 투데이

 

그렇다면 어떤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인지?

케이에이치-파워는 간 기능식품 이다. 누구나 먹을 수 있고 그 범위가 광범해서 특정을 짓기가 애매할 만큼 누구나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그렇다고 케이에이치-파워가 건강기능식품이지 만병통치약은 아니다. 그럼에도 장을 디톡스하는데 한정을 지을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중요한 제품이기도하다. 특히 꼭 권하고 싶은 사람들은 결혼을 앞둔 남녀 라든지, 갱년기나 관절이 아프기 전인 4~50대의 남녀에게 더 제일 추천 하고 싶은 제품이다.

그렇다면 이 제품은 유산균의 일종이라고 봐도 되는지?

그냥 유산균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케이에이치-파워는 일반 유산균과는 다른 미생물이다. 이 제품은 특허 제품이 다섯 가지나 들어가 있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생물임을 강조하고 싶다.

우리 몸에 필요한 미생물의 다섯 가지 특허는 어떤 것이 있는지?

우리 인체에 꼭 필요한 미생물에서 시작해서 조직에 필요한 국내 최초의 5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 브레브스 특허 (식물성 유산균으로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장기능 활성화), 발효 소맥 특허 (체내 독소 배출, 혈중 콜레스테롤 및 내장지방/체지방 감소), 효모 추출물 특허 (신진대사 증진, 암 예방 및 면역력 증강), 복합 황금 추출물 특허 (항산화, 항노화), 배합 특허 (체지방 감소, 장관면역활성 증진)로 구성 되어 노화를 막아주는 황금복합추출물까지 완벽하게 들어 있다. 특히 미생물에 의한 발효 원료들로 인체 장기들을 활성화 시키고 세포의 신진대사를 증진시켜 노폐물을 제거하여 체질 개선에 탁월하다.

케이에이치-파워의 대한 부작용이나 안정성 어떤지?

그것은 내가 보장한다. ‘케이에이치-파워’가 개발이 된 첫 임상 때부터 먹기 시작을 한 사람이 바로 나다. 그리고 지금까지 먹고 있으니 내가 가장 오래 복용한 사람이다. 나 뿐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가 3년째 먹고 있지만 아무른 부작용이 없다. 조금 전에도 언급했듯이 저와 딸의 이름을 내걸 만큼 자신감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고려대 생명지원연구소에서 7년간 많은 임상실험과 연구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 인증서를 받았고 식약청 정식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특별히 피할 분은 없으나 간혹 장이 매우 나쁜 분들은 부글거림이나 약간 메스꺼움이 생길 수 있지만 안심하고 끝까지 다 드셔서 건강한 장을 되찾으면 좋겠다.

제품에 대한 반응과 효과는?

첫 번째는 늦어도 3일이면 평소 변비가 있든, 없든 본인이 스스로 느낄 만큼 깜짝 놀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7일 정도면 몸이 가벼워지고 최상의 컨디션을 느끼며 피부가 변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다소 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인바디체크 후 드신 분들은 대략 한 달 후, 확연한 체지방 감소와 독소제거를 느낄 수 있다.

서원미래의 앞으로 계획이나 꿈이 있다면?

중국을 시작으로 실크로드가 열려서 동서양을 남미까지 진출하는 원대한 꿈을 갖고 있다. 그 일환으로 서원미래의 ‘케이에이치-파워’의 샘플링이 들어갔으며, 현재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 말레시아, 일본, 멕시코, 미국 등 해외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서원미래는 장 건강 ‘케이에이치-파워’로 우리 가족과 우리나라의 국민의 장을 지키고, 전 세계인의 장 건강을 지키는 그날 까지 장 지킴이로서 거듭 노력하겠다. 지금처럼 그래 왔듯 나와 가족이 직접 체험하고 나와 딸의 이름 걸만큼 세계화가 될 때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겠다.

누군가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더군다나 그 꿈이 나와 누군가의 몸과 마음에 희망이 된다면 더 아름다운 삶이 될 것이다.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는 겸손한 자세로 자사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다른 이에게 맡기기보다 스스로 가족과 임상의 대상이 되어 제품의 효능과 기능을 증명하는 진정성이 인상깊었다. 그가 말한 책임과 신념을 통해 세계적인 장지킴이로 기억되는 그런 멋진 기업인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