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여름방학 두 달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
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여름방학 두 달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7.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과 함께 스펙을 쌓기 위해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스펙에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의 어학 성적이 있는데, 앞선 어학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어디부터 시작할 지 막막함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이렇게 목표마저 제대로 잡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여름방학 두 달 목표 달성’ 동기 부여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방학 안에 어학스펙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해당 이벤트는 수강생의 동기부여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인 만큼, 강의 구매자에 한해 최대 천만원의 성적 장학금을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성적 장학금을 받는 방법은 먼저 시원스쿨랩을 통해 패키지를 수강 신청한 뒤 스터디 모임을 만들고, 기간 내 목표를 달성한 성적표를 업로드하면 된다. 목표를 달성한 인원이 가장 많은 모임에는 천만원이 지급되며, 가장 많은 인원이 모인 모임에는 100만원의 인싸 장학금이 수여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강의는 토익과 토스/오픽, 아이엘츠, 텝스, 지텔프 등 다양하다. 먼저 토익인강의 경우 ▲시작이반 ▲ㅅㅇ토익 ▲시그니처 패스가 있으며, 그 외에도 ▲토스/오픽 환급반 ▲ 아이엘츠 환급반 ▲ 지텔프 원패스 ▲ 빅텝스 점수보장 등이 이에 해당된다.

과목별 목표 점수는 취업에 필요한 최소한의 점수로, 토익 650점, 토스 Lv.6, 오픽 IM3, 텝스 350점, 아이엘츠 Overall6.0, 지텔프 Lv2다. 목표 점수를 달성한 인원과 모임별 인원 수는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 속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원스쿨랩 측은 과목별 패키지 강의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두 달 안에 목표 점수 완성을 위한 플래너인 ‘두 달 스터디 플래너’와 함께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를 증정한다. 두 달 스터디 플래너는 단기 학습 맞춤형 플래너로 들고 다니기 쉽도록 얇고 가볍게 만들었지만, 점수 기록과 데일리 계획 등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을 이용해 최대한 많은 수강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시원스쿨랩과 함께 여름방학 스펙 준비를 확실하게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18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교육 토익 인강 부문 1위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