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메디칼랩 아토피관리기 닥터플라진, 해외수출 증가 호조
에프알메디칼랩 아토피관리기 닥터플라진, 해외수출 증가 호조
  • 박영선
    박영선
  • 승인 2019.07.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접촉 플라즈마 특허를 보유한 주식회사 에프알메디칼랩(대표 ANDRE)이 유럽시장을 기반으로 꾸준한 해외수출 증가폭을 기록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화장품 브랜드 '피온셀(PionCell)'은 미스트, 앰플, 수딩젤로 기본 구성되어 있으며, 비접촉 플라즈마 이온기기인 '닥터 플라진'과 함께 사용 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 접촉방식의 플라즈마를 이용한 미용기기 '닥터 플라진'은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에프알메디칼의 독일 대리점인 s;im balance사는 닥터플라진을 현재 독일 뿐만 아니라스위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등 주요 유럽국가에 활발히 판매 중이다.

또한 에프알메디칼랩은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체코, 폴란드에서도 각 나라별 대리점 체결을 앞두고 있으며, ANDRE 대표는 올해 상반기 지브롤터에 Plajin Media라는 홍보회사를 설립하여 닥터플라진 마케팅을 유럽 전역으로 확대하기 시작했다 아울러 에프알메디칼렙은 중동국가 판매거점으로 두바이 대리점 체결을 앞두고 있다.

이미 유럽에서 홈케어 피부관리기로 특히 아토피관리에 많은 관심과 호응이 판매 증가로 이어져 3~7월 목표 매출을 돌파하여 8월 수주 물량을 늘리기로 협의되어 많은 수출 증가 호조를 누리고 있다.

에프알메디칼랩은 국내 시장에도 본격 뛰어들 계획이다. 닥터플라진은 현재 국내 7월 8일 네이버 메인 광고를 시작으로 마케팅 영역을 본격 확대하였고, 금년 내 홈쇼핑에 진출할 예정이다.

또한 에프알메디칼렙은 7월 국내 첫 출시되는 닥터플라진 레드 모델로 LED마스크 뷰티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전망이며 닥터플라진 블루는 염증성 피부트러블로, 닥터플라진 레드는 뷰티 안티에이징 케어로 나뉘어 판매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전 세계 최초 NON-Contact 플라즈마 이온기기를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염, 코막힘에 착용 가능한 1인용 닥터플라코코를 10월 중 출시 판매 예정”이라며 “아울러 올 연말 신제품 페이스 전용 피부관리기 닥터플라마스크도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알메디칼은 LED마스크 피부 뷰티 시장에 확실한 효과로써 자리 매김하고자 신규 화장품 브랜드 '피온셀(PionCell)' 앰플 PNK 피부임상테스트를 진행했는데, 그 결과 '피부 속보습', '피부 속탄력', '피부 밝기', '피부 결'에 대한 인체 임상 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