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이코노미] 세브란스 미용성형 심포지엄 열려
[메디칼이코노미] 세브란스 미용성형 심포지엄 열려
  • 박영철
  • 승인 2019.07.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23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에서 제21회 미용성형 심포지엄이 개최된 가운데 청담여신성형외과 김진형 대표원장이 좌장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 이번 심포지엄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새병원 은명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올해로 21번째로 개최되며 2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의 미용성형 심포지엄은 성형외과 전문의만 참석할 수 있다. 'Live, Live, Live! : Interactive Eye & Nose' 이라는 주제로 치러진 이번 심포지엄의 프로그램은 코 성형 수술과 눈 성형 수술의 라이브 수술 (Live Surgery)이었다.

이를 통해 각 전문의의 수술법과 봉합법 등 진료 정보를 소개하고 임상 결과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라이브 수술 (Live Surgery)를 통해 평소에는 보기 어려운 다른 전문의의 수술을 직접 보면서 여러 가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었다. 코 성형 임상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 김진형 대표원장은 첫 번째로 진행된 코 성형 수술 라이브 수술의 좌장을 맡았다.

김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참석하는 미용성형 심포지엄에 참가하는 것은 물론 행사 진행까지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청담여신성형외과는 성형외과 학회나 포럼 및 연구회 등에 적극적으로 참석하여 병원의 우수한 진료기술에 대해 알리고 더 나은 최신의 성형수술 기법 정보를 확보하여 환자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