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리드그렌)가 전개하고 있는 세계적인 스포츠용품 브랜드 윌슨코리아(Wilson)가 새로운 디자인 플래폼인 '커스텀 라켓 서비스'를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2일 런칭했다.
윌슨이 선보인 '커스텀 라켓 서비스'는 기성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라켓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해 제작 주문할 수 있다. 간단한 클릭만으로 라켓의 색상, 재질, 범퍼 칼라, 그립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텍스트까지 기입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윌슨 메인 프렌차이즈 모델인 ▲프로스테프, ▲블레이드, ▲울트라, ▲번시리즈 등 총 12개의 모델의 라켓이 서비스 가능하며, 가격은 209,000원에서 299,000원으로 선택한 모델과 옵션에 따라 달라진다.
윌슨의 '커스텀 라켓 서비스'는 미국 본사에서 2017년에 선보인 이래, 테니스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2의 페더러'로 불리는 '스테파노 치치파스' 선수가 직접 커스텀한 라켓을 사용해 경기를 하고 있다.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7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서 커스텀 라켓 구매 시, 페더러 슬링백을 증정 하며, 윌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만의 커스텀 라켓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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