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스마트폰 활용 시니어 농업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 성료
장흥군 ‘스마트폰 활용 시니어 농업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 성료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7.0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11일~13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윤성임 유튜브 강사 초청 심화교육 진행

장흥군청(군수 정종순)은 지난 611~13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 윤성임 강사를 초청, ‘시니어 농업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을 장흥군민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 교육은 지난 2~4월에 이어 20194회 차 스마트폰 활용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으로 매 회 새로운 교육생과 기존 교육생들이 함께 참여한 과정이다.

 

이 과정을 진행한 관계자에 따르면 장흥군도 이제는 SNS 열기가 대단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더 많은 군민들이 참여함으로써 보다 나은 홍보와 마케팅으로 기대 이상의 큰 성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교육 내용은 기본적인 스마트폰 환경설정, 카카오톡 유용한 기능, SNS콘텐츠 제작, 글그램·Q카드뉴스·글씨팡팡 등을 이용한 카드뉴스 제작, 싸이메라 이미지편집, 유튜브 채널구축, CANVA를 활용한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채널아트 만들기, 멸치 앱을 이용한 인트로·아웃트로 영상 만들기, 키네마스터를 이용한 동영상 제작 등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복습과 업그레이드 된 심화학습이 진행됐다.

 

이 과정을 진행한 유튜브 강사 윤성임은 한 번 교육을 받았다고 해서 모두 이해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과정을 통해 반복적으로 활용하셔서 홍보마케팅에 큰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