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서울·광주·순천에서 협회 인증 ‘유튜브 강사과정’ 마쳐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서울·광주·순천에서 협회 인증 ‘유튜브 강사과정’ 마쳐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7.0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방문의 해’ 맞아 순천만 유튜브 영상제작 및 12명 강사인증서 수여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는 지난 51일부터 630일까지 2개월에 걸쳐 서울 및 광주와 순천에서 협회 인증 유튜브 강사과정을 진행했다.

 

최재용 협회 회장은 전국적으로 유튜브에 대한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럼에도 유튜브를 정식으로 가르칠 수 있는 강사가 많이 부족한 실정이어서 이와 같은 과정을 만들었는데 너무 큰 호응을 입어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과정은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이어질 것이라 전했다.

 

지난 629일과 30일에는 김민경 전남지회장이 진행한 순천만 유튜브강사 워크샵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워크샵 기간 동안에는 전국에서 유튜브 강사들이 모여서 정보를 공유하고 순천 방문의 해를맞아 순천만을 돌아보고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제작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민경 전남지회장은 서울이나 대도시에서나 할 수 있는 유튜브 강사 과정을 우리 전남지역에서 펼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많은 강사들이 배출되어 전국을 향해 열심히 강의 활동을 펼치시길 기대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강사인증서를 받은 유튜브 강사들은 강경희, 고은혜, 권원희, 김명숙, 김민경, 김서현, 안보경, 이경자, 임서현, 정은경, 최미영, 황주하 등 총 12명이다.

 

이번 강사과정을 마친 강사들은 향후 협회를 통해 전국적으로 파견돼 유튜브 전문 강사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강사파견 문의는 네이버에서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로 하면 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