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우수한 입지조건과 개발호재로 인기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우수한 입지조건과 개발호재로 인기
  • 최민지
    최민지
  • 승인 2019.06.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교통망, 교육환경, 생활인프라 갖춰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광주지역 부동산 시장의 열풍이 계속되는 가운데 광주 북구 운암동에 들어서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228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지하 1층, 지상 29층 아파트 6개동 총 508세대 일반분양 192세대 규모로 들어서게 된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인 68㎡ 타입과 81㎡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위치하는 운암동 일대는 광주지역 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입지가 뛰어나고 각종 개발 호재가 맞물려 있어 가치상승이 기대되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운암 주공3단지 재건축과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개발로 6,000여세대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이 될 전망으로 미래가치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점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인근에 서광주 IC및 북문대로가 위치하며, 본촌산업단지역 개통 예정으로, 광주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다.

또한 단지 근거리에 중외공원이 자리해 광주시립미술관, 국립광주박물관, 문화예술회관, 비엔날레전시관 등 집 앞에서 다양한 문화특권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문화특권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도보 통학권 내에 경양초(단지 인근 이전 예정), 운암초, 금호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훌륭한 교육환경으로 자녀를 둔 부모에게 특히 좋다.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숲세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를 통해 중외공원 산책길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에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혁신적인 설계와 넓은 동간거리 확보로 생활공간에 프리미엄을 더했다. 최대 83M의 넉넉한 동간거리는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해주며, 뛰어난 조망권과 우수한 개방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전세대 4BAY, 팬트리 수납특화 등으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해 공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 풍부한 문화시설을 조성해 입주민에게 다양한 커뮤니티를 지원함과 동시에 생활 편의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모아미래도는 튼튼한 재무구조로 30여년간 30,000여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해온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도 또한 문화예술 프리미엄은 물론 대규모 주거타운의 비전까지 갖춘 우수한 주거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분양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7월초 오픈 예정인 주택전시관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