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예능 우리 동네 펫밀리 가수 클럽소울 깜짝 출연 눈길
반려동물 예능 우리 동네 펫밀리 가수 클럽소울 깜짝 출연 눈길
  • 정현호 기자
    정현호 기자
  • 승인 2019.06.2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배드보스컴퍼니]

스타의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펫밀리’(연출:이일호, 작가:차윤희)에 여성 팝듀오가 깜짝 등장해 화제다.

`우리동네 펫밀리` 동물병원 수의사 조대희를 중심으로 가수 배다해코미디언 안시우가 반려동물의 대한 인식개선과 감동을 대중들에게 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을 입양하면서 달라진 연예인 게스트들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유기견  강아지 농장의 구출 스토리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첫번째 게스트로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스타 폴포츠편이 방송이 되었는데 가수 클럽소울이 방송중 길거리 버스킹을 하는 모습이 깜짝 방송되어 눈길을 끌었다. 클럽소울은 2014년 드라마 순금의 땅 OST사랑인가요로 데뷔,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OST ‘사랑한다 말하는건’, 한국 홍콩 합작드라마 7일간의 로맨스 OST ‘Green Apple’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YTN life 국군독서권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의 메인 MC로 활동, 클럽소울만의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엔터테이너이다. 최근에는 음악극 디데이출연해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우리 동네 펫밀리의 프로듀서이자 제작사 배드보스컴퍼니 조재윤 대표는 "우리 동네 펫밀리 현진영 편에서는 반려동물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해 그간 무대에서 뮤지션으로만 비춰졌던 현진영이 아니라 반려동물에 대한 진정성있는 현진영의 모습을 볼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드보스컴퍼니는 드라마 OST  영화 음악제작, TV프로그램 제작해외아티스트 런칭 비즈니스  방송 매니지먼트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하는 글로벌 콘텐츠 그룹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