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 ‘슈링크 엠버서더’로 위촉
쁨클리닉, ‘슈링크 엠버서더’로 위촉
  • 김건희
  • 승인 2019.06.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쁨주의쁨의원(이하 쁨클리닉)이 클래시스(CLASSYS)로부터 슈링크 엠버서더(SHURINK AMBASSADOR PPEUM CLINIC)'로 공식 위촉됐다.

메디컬 에스테틱 제조 및 유통 기업인 클래시스는 슈링크, 사이저, 클라투 등 최첨단 메디컬 장비를 개발해 유통하면서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곳이다.

특히 클래시스가 개발한 ‘슈링크’는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활용해 총 3단계의 강도 조절을 통해 피부 조직을 응고시키는 리프팅 시술 장비다. 응고된 조직이 재생 및 회복되는 과정에서 피부 탄력이 회복되며 탁월한 리프팅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 ‘슈링크 엠버서더’ 위촉은 그동안 슈링크에 대한 시술 업적과 인기도 등에 기여에 기반하여 결정됐다. 서울대 출신 의료진으로 구성된 ‘쁨클리닉’은 성형을 비롯해 토닝, 스킨케어, 여드름관리, 흉터치료 등을 시행하는 뷰티 네트워크 그룹으로 지난 2016년 개원 이래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이끌면서도 합리적인 비용 정책으로 의료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슈링크 리프팅 외에도 울쎄라, 피코토닝 등 최신 레이저 장비와 정품 제품만을 사용한 안전한 진료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깨끗함을 찾아주는데 중점을 두고 진료하고 있다.

쁨클리닉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기술연구소를 통한 자체개발 및 디자인과 마케팅, 생산까지 직접 시행해 세계 60여개국의 고객들로부터 10년 이상 변함없는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라며 “클래시스의 '슈링크 엠버서더'라는 명성에 걸맞게 보다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프팅 시술 관련 기술 발전을 위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쁨클리닉은 최근 신논현점 확장이전과 함께 안산점 오픈을 완료했다. 쁨 메가 스토어 신논현점은 강남 중심가인 808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13층에는 고객 접수실과 라운지를, 14층에는 진료실과 함께 뷰티케어가 가능한 토탈 뷰티 플렉스 공간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