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이지함피부과, ‘다채움피부과의원 평택점’으로 병원명 변경
평택 이지함피부과, ‘다채움피부과의원 평택점’으로 병원명 변경
  • 김건희
    김건희
  • 승인 2019.06.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이지함피부과는 오는 7월 1일부터 ‘다채움피부과의원 평택점’으로 병원명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여드름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다채움피부과 평택점에서는 다년간의 연구와 전문적인 경험을 자랑하는 피부과 전문의가 환자의 안전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의 치료법을 선보이고 있다.

재발 없이 완치하는 여드름 치료를 지향해 ▲압출 ▲스킨스케일링 ▲미라클리어레이저 ▲에이핏레이저 ▲프락셀 ▲크로스요법 등 여드름 치료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여드름 상태에 따른 맞춤형 여드름 프로그램과 같이 체계적인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다채움피부과 평택점 박민우 원장은 “기존과 진료과목 및 의료서비스는 동일하지만, 더욱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힘쓰겠다”라며, “새롭게 출발하는 다채움피부과 평택점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