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두잇', 제주 드라마2015리조트 글로벌 푸드몰에 맛집 오픈
'두잇두잇', 제주 드라마2015리조트 글로벌 푸드몰에 맛집 오픈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19.06.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잇두잇'이 드라마2015리조트 내 글로벌 푸드몰에 오픈한다. 

제주 유명 관광지 애월읍 곽지해수욕장에 위치한 드라마2015리조트는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뷰를 조망하는 12객실 규모의 프리미엄 숙박시설과 제빵기능장의 베이커리 카페는 물론 글로벌 푸드몰까지 갖춰진 리조트이다. 특히나 드라마2015리조트 글로벌 푸드몰은 제주 애월 바다의 뷰를 보면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슈몰이중인 경양식 푸드몰 '두잇두잇'은 나이키의 Just do it, 할 수 있다를 모티브로 하여, 식당에서 먹다를 뜻하는 'eat'과 가능의 'it'을 합친 단어로, 즉 두잇두잇은 '먹고 먹고 또 먹고'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기존의 양식이 아닌, 로컬퓨전과 양식, 한식의 조화로 색다른 음식을 선보이는 두잇두잇은 맛과 멋을 동시에 잡는 것이 특징으로, 메뉴는 흑돼지한라봉스테이크, 비빔타워(타워비빔밥), 해초비빔국수, 쉬림프박스 4가지이다. 

두잇두잇 이지영 대표는 JIBS제주방송에서 요리서바이벌 <달리는 청춘맛차>에서 예선 1위, 최종 2위를 차지한 경력이 있다. 

한편, 이대표는 "촬영하는 동안 심사위원 토니오, 김소봉 셰프의 풍부한 노하우를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로인해 제주살이의 작은 꿈을 좀 더 부풀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고, 제주살이를 위해 개인가게가 아닌 해변리조트 안에 위치한 푸드몰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어려웠던 부분이 있었던게 사실이지만, 리조트의 푸드몰 창업 점주를 위한 에드워드권, 문동일 셰프의 창업 지원으로 인해 다방면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이를 잊지 않고 많은 분들에게 두잇두잇만의 맛있는 음식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