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한서대 인하공전 합격을 위한 가장 정확한 길은? 승무원 학원을 다니면 된다?
2020학년도 한서대 인하공전 합격을 위한 가장 정확한 길은? 승무원 학원을 다니면 된다?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19.06.2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운항과 준비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2년제 항공과 대학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4년제 항공관광학과 대표 한서대 항공관광학과의 2020학년도 수시전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인하공전 항공과 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의 경우 매년 수십 대 일에서는 수백 대 일의 경쟁률을 보여줄 만큼 많은 승무원 학과 지망생들이 지원을 한다. 그렇기에 보다 정확한 입시요강 분석 및 준비를 해야지만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항공업계가 매년 성장을 하면서 승무원을 지망하고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나이가 매년 어려지고 있다. 실제 고3부터 항공 입시를 준비하던 수험생들이 최근에는 고2, 고1부터 준비하는 경우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 승무원 학원 관계자들의 이야기이다.

항공운항과 대학 수시 준비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를 하는 것이 맞을까?

=> 항공운항과 대학 수시 준비를 하려거나 알아본 수험생의 경우 가장 많은 이야기를 듣는 것이 바로 "면접" 준비이다. 대다수의 수험생의 경우 면접이라는 절차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를 들어보긴 했지만 실제적으로 본인들이 접하는 것은 처음인 경우가 많이 있다.

항공과 수시 대학 전형의 면접은 단순 질의응답에서 끝이 나는 것이 아니다. 같은 답변을 하더라도 어떠한 자세 표정 말투를 갖고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느냐에 따라 면접 결과에 있어서 큰 차이가 나온다. 아직 한 번도 안 해본 절차를 준비하고 배우는 만큼 체계적이며 정확하게 준비를 해야지만 높은 경쟁률을 뚫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 어느 누구는 고1 시기부터 면접 준비를 했음에도 불합격을 하고 그 어떤 누구는 2달 3달 만의 준비를 통해서도 합격을 할 수 있는 것이 면접이다. 면접에 언제부터 준비하느냐의 정답은 없다. 또한 어떻게 준비를 하는 것이 맞다

지금 현 항공사 트렌드가 무엇이며 지금 나의 상황이 어떠한지를 먼저 정확하게 알고 그에 맞혀 준비할 수 있기에 승무원을 희망 항고, 항공운항과 대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라고 한다면 전문교육기관에서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ANC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대학에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는 이유는?

=> 30년 전통의 국내 최초 ANC 승무원 학원에서는 매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엄청난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최근 6년간 누적 합격생 숫자가 376명일 만큼 합격 사관학교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이다. 또한 인하공전, 한서대를 제외한 주요 항공과 대학인 수원과학대, 장안대, 연성대, 대림대, 신구대, 부천대학교, 한양여대 등등의 항공과 에서도 많은 합격생 배출을 하고 있다. 이에 ANC 승무원 학원은 우리는 단순 항공과 대학 입시에서 끝이 아닌 바로 항공사 취업을 나갈 수준의 면접을 준비시키고 있다. 단순 승무원 출신들의 면접 준비를 교육하는 것이 아닌 (현) 항공사 채용 면접관, (현) 항공운항과 대학교수진으로 이루어진 강사진으로 최근 항공사 트렌드에 맞는 인재상을 키워나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항공운항과, 항공관광과, 항공 서비스과, 항공과 대학에서 뽑아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ANC 승무원 학원은 30년 역사의 전통, 그리고 항공사와의 네트워크가 가장 큰 장점이다. 우리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항공사 승무원 채용의 흐름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 항공사에서 원하는 승무원 인재상은 어떠한지, 향후 항공업계의 흐름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를 아는 것이며 또한 대학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대학에 학생을 합격시키는 것만으로 끝이 아닌 향후 항공사 합격까지 함께 노력하고 준비하며 승무원 취업에 앞장서고 있는 것이다. ANC 승무원 학원은 단순 항공과 대학입시 준비만을 하는 것이 아닌 항공사 승무원 합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2020학년도 항공과 대학 수시 전형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서.

=>미리미리 항공운항과 수시 1차, 수시 2차, 정시전형이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있는 수험생들, 그리고 아직 승무원 학과를 지원하기로 마음은 먹었지만 무엇부터 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 이들 모두 수시가 얼마 안 남은 상황이기에 불안한 마음,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아무리 준비가 잘 되어있다고 하더라도 고3 수험생의 대부분의 경우 인생의 첫 가장 큰 경쟁인 만큼 떨리지 않다는 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지금 시기에서 떨리는 것은 당연하다 생각을 하고 남은 기간 무엇을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고 준비를 해야 한다.

남은 기간 합격을 위해 내가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 버려야 하는 것들 을 잘 생각하고 준비를 하면 그 누구도 충분히 원하는 항공과 대학에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 무더위가 기승할수록 더욱 힘들어질 것이다. 잘 준비해서 모두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어 갔으면 좋겠다.

ANC 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인하공전, 한서대, 수과대, 장안대, 연성대, 신구대, 부천대, 한양여대, 경인여대, 중부대학교, 광주여자대학교 등등 항공과 주요 대학의 교수님 및 재학생들의, 설명회,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정보를 주고 있으며 멘토 멘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2020학년도 입시에서도 또 한 번 놀라운 합격생 배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한다.

나의 합격 가능성 체크? 항공사 승무원 이미지로서 나는 맞는가? 나에게 어울리는 항공과 대학 등등 스튜어디스학과에 대한 궁금증이 있는 입시 수험생들은 강남, 홍대, 인천, 대전 점의 ANC 항공운항과 학원을 통해 현 항공사 면접관, (현) 항공운항과 교수님, 그리고 항공과 입시 대학의 전문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항공운항과 학원의 수강료 및 위치는 ANC 항공운항과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