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의 커리어우먼 룩에 매치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눈길
‘검블유’ 임수정의 커리어우먼 룩에 매치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눈길
  • 박영선
    박영선
  • 승인 2019.06.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미오엘로' 귀걸이를 착용한 임수정

제이에스티나가 제작지원하는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 검블유)'가 진취적이고 자주적인 여성들의 삶을 그려내 큰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열정적인 커리어우먼의 삶과 어설프면서도 설렘 가득한 장기용(박모건 역)과의 로맨스를 통해 화끈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는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에 대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임수정은 화끈하고 당당한 캐릭터 배타미 역을 맡아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 갱신은 물론 센스 있는 커리어우먼 룩으로 검블유 열풍 속 임수정 패션 또한 화제다. 세련된 오피스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임수정은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링 센스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등 착장 아이템들이 화제를 낳고 있다. 블라우스, 수트 등을 매치한 지적이면서도 도회적인 패션에 다양하고 섬세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통해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렸다.

사진=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타미스트' 목걸이를 착용한 임수정

심플하지만 확실하게 포인트를 더하는 임수정 주얼리는 모두 제이에스티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임수정 패션 속 주얼리들은 세련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포인트를 더해 깔끔하지만 엣지 있는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과하지 않은 은은한 아름다움으로 카리스마 있는 커리어우먼 룩을 완성하는 임수정의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첫 회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의 품격을 높여준 제이에스티나 '타미 후프' 귀걸이는 방영 후 5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예약판매에 돌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임수정이 착용한 모든 제이에스티나 귀걸이, 목걸이 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당당한 여성의 커리어 라이프와 흥미로운 로맨스까지 임수정이 그려갈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호응과 기대감으로 시청률 상승 중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